아이노비아, inno3D 지포스 GTX960 4G 메모리 제품 출시!

아이노비아, inno3D 지포스 GTX960 4G 메모리 제품 출시!

Ultimate Gaming inno3D 유통사 아이노비아는 inno3D 지포스 GTX960 4G 메모리 제품을 출시했다.

먼저,제품을 살펴보면 기본클럭 1178Mhz,부스트클럭 1241Mhz,메모리클럭 7012Mhz,듀얼링크를 지원하는 1개의 DVI-I, 1개의 HDMI,3개의 DP(Display Port)를 갖추었고 엔비디아 레퍼런스PCB와 PCB에 장착된 메모리칩은 삼성제품으로 안정성 면에서 두 말이 필요치 않을 것으로 보이며, inno3D에서 직접 테스트하여 가장 안정적인 수치까지 성능을 극대화 시킨 자체 OC(Over Clock)를 적용한 팩토리 오버클럭제품이다. 이번 기사에서는 inno3D제품에 대한 장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그래픽카드를 사용하면서 대부분 그래픽카드의 쿨러에 붙어 있는 먼지 청소 때문에 불편을 겪어본 적이 있었을 것이다.

직접 쿨러와 그에 연결된 방열판 또는 히트파이프까지 분리해서 청소를 하다가 그래픽카드의 핵심부품인 GPU나 다른 부품이 고장나서 무상서비스 기간임에도 소비자과실로 인해 유상서비스를 받으면서 한숨을 쉬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inno3D 지포스 GTX960제품은 육각렌치가 기본으로 포함되어있고, 누구나 손쉽게 쿨러만 분리해서 쿨러와 방열판에 붙은 먼지를 제거하고 다시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제작된 제품으로 오래도록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일 것으로 보여진다.

둘째,아이노비아측에 따르면 소비자분들 중 가끔 쿨러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문의가 있으나 이는 inno3D 0dB(데시벨)기술의 장점으로 그래픽카드의 온도가 일정수준(59도이하 또는 60W이하의 전력 사용 시)일 경우 inno3D HerculeZ(허큘즈)쿨러가 작동을 멈추어 불필요한 소음과 전기사용을 차단하고 일정수준(59도 초과 또는 60W를 초과하는 전력 사용 시)일 경우 다시 쿨러가 작동, 열을 해소하여 그래픽카드의 온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게 하는 기술이 적용되어있기 때문이다.

셋째,차별화된 " 3년무상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다.

고장이 확인된 제품은 제조사인 inno3D로 보내고 전문엔지니어가 직접 수리,테스트한 제품을 받아 이를 서비스에 활용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새 제품을 일정비율로 구매해서 보유하고 제조사에서 수리한 리퍼제품의 재고가 소진된 경우와 초기불량제품의 서비스에 활용하고 있다고 한다.

넷째,inno3D GTX급 이상의 제품에는 모델별로 필요한 권장되는 파워제품에 대한 정보가 보기 쉽게 잘 정리된 파워가이드라인이 함께 들어있으며 그래픽카드 벤치마크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3DMark를 정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코드가 인쇄된 쿠폰이 기본으로 들어있다.

다섯째,가장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 선택에 중요한 결정요소 중 하나로 생각하고 있는 "사후서비스"에 대해서는 위에 언급한 것과 같은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렇다 할만한 불만에 대한 사례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

여섯째, inno3D와 아이노비아는 엔비디아에서 인증한 공식파트너사로 제조사의 기술력,제품의 품질 그리고, 서비스에 대한 믿음을 한층 더하게 한다.

아울러, 사실상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inno3D GTX급 대부분의 제품들이 포함되어있는 행사로 구매자들 중 삼성 기어 S2와 다양한 경품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니 참고해 보기 바란다.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노비아 마케팅채널(http://www.inoviakr.com/)과 커뮤니티사이트에서( http://goo.gl/SUZuPC)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그래픽카드를 이야기하면서 피씨방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겠다.

현재 피씨방에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그래픽카드 제품들이 한 두 세대 이전의 모델들일 것으로 추측이 된다. 보다 많은 손님들을 유치하기 위해 먹거리판매,시스템 고사양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를 하고 있지만 피씨방을 찾는 고객들은 전문화되고 조용하며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하려고 한다. 하지만, 잦은 고장이나 피씨에서 나는 그래픽카드 쿨러의 소음을 잡지 못한다면 의미가 없을 수도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때문에, inno3D 지포스 GTX960 4G제품을 업그레이드 대상으로 눈 여겨 볼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여지며 아이노비아에서는 피씨방을 위한 맞춤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고 하니 함께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