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왕 구자욱, 한국시리즈 우승 깜짝 공략은 무엇? "팬티만 입고 춤추겠다"

신인왕 구자욱
 출처:/삼성 라이온즈 홈페이지
신인왕 구자욱 출처:/삼성 라이온즈 홈페이지

신인왕 구자욱

신인왕 구자욱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신인왕 구자욱의 한국시리즈 우승 공약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3월 서울 마포구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 미디어데이&팬페스트에서 삼성 라이온즈의 박석민은 "우승한다면 팬티만 입고 팬들 앞에서 춤을 추겠다. 내가 아니라 구자욱과 김상수에게 시키겠다"고 말한 바 있다.

이어 지난달 25일 대구 동구 경북디자인센터에서 열린 2015 KBO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에서 박석민은 우승 공약 질문에 "그건 준비 잘 되고 있다"며 옆에 있던 구자욱을 툭 쳤다.

이에 구자욱은 "준비됐습니다"라며 "다만 팬티를 벗지는 않는 걸로 하겠습니다"라고 재치 있게 말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신인왕 구자욱, 축하합니다" "신인왕 구자욱, 신인상 받았구나" "신인왕 구자욱, 대박이네" "신인왕 구자욱, 부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구자욱은 24일 서울 양재동 The-K호텔서울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최우수선수(MVP)·최우수 신인선수 및 부문별 시상식`에서 기자단 투표 100표 중 60표를 얻으며 신인왕 트로피와 상금 300만원을 수상했다.

이윤지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