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게임 쿠폰 1위 어플 ‘모비’, 인기 게임 5종 캐시와 문화상품권 지급 이벤트 대박 행진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게임 사전등록 및 무료 쿠폰 지급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인기 게임 5종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스탬프 이벤트가 유저들의 호응 속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무료 게임 쿠폰 1위 어플 ‘모비’, 인기 게임 5종 캐시와 문화상품권 지급 이벤트 대박 행진

이번 이벤트는 ‘내가 원하는 아이템, 스탬프로 챙기세요’로 모비 출석, 사전등록 참여, 참여 게임 다운로드 등의 활동을 통해 스탬프를 획득해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뮤오리진’, ‘백발백중’, ‘프렌즈팝’, ‘세븐나이츠’, ‘리그오브레전드’ 등 인기 게임 5종의 게임 캐시와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12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 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특히 쿠폰 나눔 기능은 경쟁 어플을 압도하는 쿠폰 수와 선물 기능을 통해 유저들의 자발적이고 활발한 참여가 이루어지며 타 어플에 비해 독보적으로 많은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다.

현재 ‘이로아스’, ‘히트’, ‘슈퍼판타지워’, ‘고스트’ 등의 신작 게임 사전등록 쿠폰과 ‘난투’, ‘뮤오리진’,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