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 뷰티 전문방송 ‘뷰티원’과 MOU 체결

양사 교육 콘텐츠, 브랜드 홍보, 해외 시장 진출 분야 공동 추진

코스인, 뷰티 전문방송 ‘뷰티원’과 MOU 체결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지난 10월 28일 개국한 뷰티, 에스테틱 전문 방송채널 뷰티원(대표 김부용)과 (주)코스인(대표 길기우)은 11월 26일 온라인 콘텐츠 사업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양사는 MOU를 체결하고 앞으로 신문, 방송분야에서 교육 콘텐츠, 브랜드 홍보 등 다양한 업무를 추진해 나가기로 협의했다. 또 본사와 자회사를 비롯한 각각 거래관계가 있는 국내외 기업, 개인고객에 대한 사업까지를 업무협력 영역으로 하고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협의했다.

특히 양사는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K-뷰티와 관련한 신규 사업을 공동으로 발굴하며 기존 사업을 확장, 발전시켜 나가기로 협의했다. 이에따라 양사는 오는 12월부터 교육 콘텐츠 분야 업무를 공동 진행하는 등 구체적인 업무를 추진해 나가기로 협의했다.

한편 뷰티원(Beauty1)은 한국에스테틱방송(주)가 운영하는 뷰티, 에스테틱 전문 방송채널이며 KT올레 TV 채널 895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뷰티원은 뷰티, 에스테틱 분야 뉴스, 정보, 화장품, 에스테틱샵 탐방, 전문가 교육강좌 등의 동영상 방송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뷰티와 에스테틱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