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1위 어플 ‘모비’, 업데이트 앞둔 인기 RPG ‘서머너즈워’ 무료 쿠폰 추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모비’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금일 (30일) 새롭게 추가된 쿠폰은 지난 24일부터 대규모 콘텐츠 ‘이계의 틈’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사전등록 쿠폰으로 쿠폰을 등록하면 평소에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인 게임 아이템과 캐시를 지급한다.

사전등록 1위 어플 ‘모비’, 업데이트 앞둔 인기 RPG ‘서머너즈워’ 무료 쿠폰 추가

컴투스의 ‘서머너즈워’가 준비한 이번 `이계의 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전투 시스템과 차별화된 `월드 보스` 전투와 실시간 `레이드` 전투가 추가될 예정이며, 몬스터 코스튬 시스템 및 새로운 방식의 몬스터 육성 시스템을 선보여 재미를 더한다. 또한, 향후 2016년에도 장기적으로 ‘이계의 틈’ 신규 던전, 새로워진 PVP 콘텐츠 `아레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쿠폰 등록자 전원에게는 신비소환서 한 개와 물, 불, 바람 등 속성별 엔젤몬 세 마리를 특전으로 지급한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이로아스’, ‘히트’, ‘슈퍼판타지워’, ‘고스트’ 등의 신작 게임 사전등록 쿠폰과 ‘난투’, ‘뮤오리진’,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