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전문가의 손길 그대로 ‘스타일 케어 프로페셔널 라인 출시’

7종의 다변화 된 제품군 및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

미쟝센, ‘스타일 케어 프로페셔널 라인’
미쟝센, ‘스타일 케어 프로페셔널 라인’

[전자신문인터넷 김현수기자]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은 다양한 트렌디 헤어를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 완성도 높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 케어 프로페셔널’ 라인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기존의 ‘스타일 케어’ 라인을 한층 강화해 새롭게 출시한 것으로, 총 7종의 다변화 된 제품군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쟝센 ‘스타일 케어 프로페셔널’ 라인은 크게 부드러운 고정력의 ‘플렉서블 홀드’ 라인과, 강력한 고정력의 ‘스트롱 홀드’ 라인으로 세분화 된다.

이에 가볍고 자연스러운 세팅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표현하는 ‘놈코어(Normcore)’ 헤어부터 강하고 깔끔한 고정력으로 화려하게 연출하는 ‘글램코어(Glamcore)’ 헤어에 이르기까지,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는 어떤 헤어든 두루 스타일리시하게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이들 라인은 헤어젤, 무스, 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개인의 헤어 상태와 원하는 느낌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미쟝센 ‘스타일 케어 프로페셔널’의 플렉서블 홀드 라인은 로션 타입의 부드러운 ‘밀키젤’ 및 끈적임과 뭉침이 없는 ‘헤어 스프레이’ 등 총 2종으로 구성된다. 미쟝센 ‘스타일 케어 프로페셔널’의 스트롱 홀드 라인은 초강력 세팅력의 ‘헤어젤 슈퍼 하드’, 촉촉한 느낌의 ‘헤어젤 하드’, 산뜻한 사용감의 ‘헤어 무스’ 및 지속력 높은 ‘헤어 스프레이 2종(화이트 플로럴, 프레쉬 플로럴)’ 등 총 5종으로 구성된다.

한편 미쟝센 ‘스타일 케어 프로페셔널’ 라인 전 제품은 아리따움 매장 또는 전국 일부 대형 마트 및 드럭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