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 2015 mama 황금 라인업 '싸이 빅뱅 아이콘 엑소 샤이니 등' 명 배우들까지 시상자 출격

2015 mama
 출처:/Mnet, SM, YG, JYP
2015 mama 출처:/Mnet, SM, YG, JYP

2015 mama

음악 시상식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가 오늘(2일) 개최된다.

`2015 MAMA`에는 YG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등 국내 3대 가요 기획사가 모두 참여한다. YG에서는 싸이, 빅뱅, 씨엘, 아이콘 등이 홍콩을 찾는다. 특히 싸이의 컴백 무대, 씨엘의 컴백 무대 등 굵직한 무대들이 꾸며질 예정이다. JYP는 수장인 박진영과 그룹 갓세븐, SM은 엑소, 샤이니, 에프엑스, 태티서, 레드벨벳이 참여한다.

또 방탄소년단, 자이언티, 몬스타엑스, 산이, 세븐틴, 제시, 현아(포미닛)와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인기몰이를 한 베이식과 릴보이, 트루디와 예지 등이 함께 한다.

시상자는 한효주, 박보영, 박신혜, 한채영, 김강우, 정석원, 이정재, 공효진, 고아성, 유연석, 손호준, 이상윤, 여진구, 이기우, 하석진, 서강준, 김소은, 유이, 김소현, 수현, 홍수아, 스테파니 리, 추자현, 이광수 등 총 20여 명의 스타들이 나섰다.

또한 홍콩 최고의 스타 주윤발(저우룬파)과 대만 톱가수 채의림(차이이린)이 출연한다. 주윤발은 1986년 영화 ‘영웅본색’을 통해 국내에도 잘 알려진 전설적인 액션스타다. 대만 출신의 인기 가수 채의림은 데뷔 이래 줄곧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스타로 밀리언셀러 기록을 지닌 중화권 톱 여가수다.

한편 ‘2015 MAMA’는 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Expo)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 ‘MAMA’는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로 올해 7회째를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