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대출, 무직자대출 이용한다면? 까다롭지 않게 승인 나오는 곳으로

저신용자대출, 무직자대출 이용한다면? 까다롭지 않게 승인 나오는 곳으로

국내경기 악화를 넘어 세계경기까지 침체로 인해 석유화학, 철강, 조선 등의 업종 상황이 악화되면서 제조 부문 대기업 실직자가 크게 늘어났다. 실직자 현황을 파악하는 지표인 구직급여 신규 신청자를 살펴보면 지난해에 비해 이번 상반기 신청자가 3561명 정도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더군다나 기존의 회사를 다니고 있는 직장인들의 경우 본인의 업무환경, 복지제도에 대한 불만, 기업의 비전이나 성장가능성이 없어 보인다는 등의 이유로 이직, 사업을 준비하는 사람들 또한 적지 않게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회의 여러 요소들로 직장인, 사업자들이 안정적이게 정착을 못하고 있는 시스템 때문에 가계재정도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런 환경 때문에 생활고로 고통 받는 이들의 증가와 동시에 신용대출을 알아보는 직장인들도 늘어나고 있다. 처음에는 낮은 금리인 1금융권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 방문을 하고 있지만 엄격한 심사기준으로 사업자, 저신용자 직장인, 무직자, 등등의 경우에 신용대출승인이 쉽게 나지 않는다.

오히려 은행권에서 대출이 쉽지 않은 사람들을 목표로 삼아 ‘무조건승인’, ‘저금리’, ‘무방문’ 등의 혹하는 말들로 이끌어 이자 외 추가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개인정보를 빼돌리는 등의 사기행각도 빈번하게 발생했다. 올 1분기 중 불법 사금융 피해신고센터에 접수 된 건수는 약 6000건 이상으로 전 년도 대비 800건 이상이 증가한 것이다. 이는 알아보는 직장인신용대출, 사업자대출을 안전한 업체에서 이용 하는 것이 관건인 것이다.

소비자안전금융서비스에 힘을 쏟고 있는 AT캐피탈의 박세현 대표는 “소비자금융 대부업무의 풍부한 경험과 선진 서비스를 진행 중인 중개사로서, 고객과 함께하는 회사임을 강조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중개수수료 외 대출 관련 금액을 일체 요구하지 않고 있으며 직장인신용대출 외에도 저금리대환대출, 개인사업자대출, 무직자대출, 주부대출, 신규 창업대출, 저신용자대출 등등 다양한 고객층의 눈높이에 맞춘 상품들을 내보이고 있다.

또한, AT캐피탈 온라인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정식으로 등록된 사업자등록번호(602-08-42156)이 기재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그리고 신용등급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 무료대출한도 조회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본인의 한도를 확인 할 수 있다.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 만큼 본인의 조건과 상황파악이 우선시 되고 있어 전문 상담원이 배치되어 있는 지점에 무료전화상담을 우선적으로 받으면 된다. 또한 직장인의 경우 대출신청 사실을 알리지 않고 있다.

게다가 개인회생대출, 직장인신용대출상품, 개인사업자대출상품, 여성대출, 법인사업자대출, 파산면책대출, 신용회복자대출, 무직자대출 ,프리랜서대출, 저신용자대출 등등 각 조건에 필요한 서류들을 미리 준비해 두면 보다 빠른 시일 내에 승인과 송금절차가 이루어진다. (무료상담: 1670-3510) (온라인:http://www.atcapital.co.kr/?cm_id=news_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