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대출" …폐지위기 조건 체크

"개인회생자대출" …폐지위기 조건 체크

개인회생자 및 신용회복자..등 채무조정을 진행한 인구 중 생활고 및 각종 힘겨운 상황으로 인하여 채무 변제를 원활히 이행하지 못해 채무조정이 폐지위기에 놓이는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 없다.

또한, 채무조정 폐지위기에 놓인 경우 다급하게 자금융통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다급한 채무조정자들을 대상으로 한 금융사 모방형 불법대출 및 보이스피싱의 사례가 늘고 있다,

채무조정중 긴급자금을 필요로 하는 경우 자금융통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보이스피싱등의 피해자가 증가하는 이유가 되고 있다. 채무조정 중 자금 위기로 인해 개인회생중대출 및 신용회복중대출이 필요한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정식 인가 받은 업체를 통해 대출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며, 상환일정을 정확히 고려하여 대출을 운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채무조정중인 경우 변제금 미납으로 개인회생자대출신청이 부결이 될 수 있으니 채무조정자들은 변제금 미납 관리에 항상 신경을 써야 하고, 변제금이 높아서 재조정을 받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미납이 있으면 대출이 힘들 수도 있다. 잠시 납부를 유예하는 납부유예기간에도 대출이 힘들 수 있으니 성실하게 변제금을 납부해야 하며 미납이 있는 상태라 해도 개개인의 직군•소득현황에따라 미납금을 납부하는 조건으로 진행이 가능하니 전문가에게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하다

엠맥스론 관계자는 "개인회생중인 고객들이 인가 후에도 정보가 부족하여 변제금을 미납하는 상황이 증가 하고 있다고 한다. 바쁘게 살아가다 보니 미납 몇 회가 폐지 조건인 지 모르는 체 연체하여 폐지 위기에 처한 사례들을 수 차례 상담 하여 주의할 점을 당부했다. 변제금 3회 미납이면 폐지 조건이 되니 변제금 관리에 만전을 다 해야 한다고 전했다. 다만 폐지공고확정이 되어도 즉시 항고하면 부할 될 수 있는 점이 있는데도 정보를 몰라 폐지가 된 상담 사례도 있어 안타깝다고 한다. 개인회생중 채무종료가 목표이니 5년간 변제금 미납으로 인한 곤란한 상황이 올 수 있는 만큼 개인회생중대출도 계획을 잘 세워 비상상황일 때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고 전했다.

(주)엠맥스론대부중개(www.m-maxloan.com)는 특화된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및 개시결정대출, 인가전대출 등 다급한 상황에서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들을 위해 24시간 무료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상담센터(1544-3727)를 운영중이며, 개인회생후대출이 필요한 경우 개인회생추가대출 및 개인회생대환대출, 개인회생보증인대출 등 다양한 상품 운용으로 채무조정중 대출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현 상황에 가장 적합한 대출상품으로 고개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개인회생대출을 취급하는 업체는 많지만 업체규모에 따라 연계금융사와 위탁업체의 수가 다르며 당일대출 진행 가능한 곳도 있고 2,3일 걸리는 곳이 있다. 엠맥스론에서는 국내에서 개인회생대출로 여러곳의 연계금융사를 운영하여 당일 오전 상품에 맞는 구비서류가 도착 되면 당일 저녁 송금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엠맥스론은 당일 급한자금을 필요로 하는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업체 선정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개인회생대출 공시카페를 운영 실제후기사례을 기반으로 신뢰구축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