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대출자에게도 희망을…

개인회생중 사건번호 대출제도로 다시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다…

개인회생대출자에게도 희망을…

실업자들이 날로 늘어가고 있는 요즘 차라리 창업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청년 창업이라든지 정년 퇴직으로 인한 창업이다. 치킨, 편의점 등의 먹거리라든지 쇼핑 몰 의주로 진행이 된다. 시작하기 전에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한 사람들이라면 괜찮을 텐데 그렇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잘된다는 말을 듣고 시작을 한 사람들이라면 창업 또한 쉽지 않은 일이다. 돈도 사라지고 가족들의 생계도 위험한 일이다. 그러다 보니 더한 악순환이 이루어 져 결국 파산이라든지 개인 회생으로 이루어지는 일이 많다.

그러나 개인회생도 쉽지 않다. 모르고 하다간 합법적이지 못한 업체에게 수수료를 뜯기기도 하고 보이스피싱에 당해서 대포통장으로 이용을 당하던지 아님 신용이 바닥이 되는 경우도 많다. A씨(男, 39)는 대출을 해 준다는 말을 듣고 자신의 통장을 보냈고 결국 대포통장으로 사용이 되어서 여러 군 데 경찰서에서 진술을 받고 자신의 통장은 아예 쓰지도 못하는 상황으로 갔다며 울먹이면서 토로했다. 그래서 중요한 것은 합법적인 기업을 찾는 것이 급선무이다.

먼저 개인 회생 신청 후 사건 번호를 부여 받고 금지 명령이 난 뒤 개시 결정 공고까지 받은 상태라면 4대 보험이 가능하고 회생 변제 금 미납 최대 3회까지 가능하고 기 대출 2건까지는 진행이 가능하다. 타인 명의 핸드폰도 진행이 가능하고 신용 불량이 되다 보면 본인 명의 폰이 안 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타인 명의 폰도 진행이 가능하다.

거기다 보이스피싱에 당하다 보면 본인 통장이 안 되는 분들도 많다. 그러나 걱정 할 필요는 없다. 타인 명의 통장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개인회생을 신청하긴 했는데, 아직 사건번호만 나온 상태이고 인가가 승인이 되려면 한참 멀었고 게다가 지금의 월급으로는 한 달을 살아가기도 빠듯한 상황이니, 여전히 힘들고 고달픈 생활의 연속이다. 그렇다고 개인회생을 신청해 놓은 상태라 달리 돈을 빌릴 수 있는 상황도 아니기 때문에 사건번호만을 부여 받은 사람들에게도 금전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게 해 놓은 것이다.

우선 이 상품의 진행대상은 개인 사업자/프리랜서 상관없이 모두 진행 가능 하다. 만 20세~60세의 수입확인이 가능하신 분들이라면 모두 신청하실 수 있다. 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500만원까지 가능하다. 사건번호 대출 진행 시 가장 중요한 점은 소득확인이다. 다른 곳도 다 그럴 것이다. 부가세신고서와 카드 매출이 확인이 되야 하고 프리랜서 분들의 경우는 일정 소득이 3개월 이상 통장거래내역으로 확인 가능하다. 사업자의 경우는 사업자 등록증이나 임대차 계약 등으로 확인이 되면 된다.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사본(앞면만 복사, 뒷자리 7자리는 지워서)/통장사본/통장거래 내역 3개월/원 초본(출생에서 이사 내역까지, 최근 발급 7일 이내)/채무 변제확인서, 임대차 계약서, 사업자 등록증, 프리랜서는 급여통장거래 내역 3개월/재직 증명서 등이 필요하다. 미리 준비를 하시고 상담을 받는다면 당일 대출을 받아 볼 수 있다.

대출을 받기 위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셨다면, 이미 많은 업체들을 보았을 것이다. 그러나 대출 중계를 빌미로 중계수수료를 원하는 곳이라든지 아니, 그보다 조회를 하며 신용도는 더 이상 떨어질 곳도 없이 바닥으로 치닫는 것은 아닐지, 많은 고민에 휩싸였을 것이다. 또 앞에서 말한 사례처럼 보이스피싱에 당하는 사례도 허다하다.

허나, 합법적인 기업은 중계수수료를 받지도, 요구하지도 않는다. 금융회사에게 수수료를 받는 것이 합법적인 운영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합법적이고 수수료를 받지 않는 기업이지만, 일부 기업은 금융사가 운영하거나, 금융사와 연계되어 있어서, 해당 금융사 쪽으로 상품을 안내할 수밖에 없는 경우가 있으니, 그것 역시 주의해야 할 상황이다. 물론 이 모든 것을 혼자 알아보고 구분하기엔 너무나 어려운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중계 회사가 있는 것이다..

소비자금융지원센터 세븐앤캐시 관계자는 “개인회생대출상품은 크게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인가후대출 3가지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상품별로 진행조건과 가능한도가 다르므로 개인회생대출을 진행할 경우 전문컨설팅기업에 상담신청을 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안내 받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개인회생대출상품마다 개인회생대출자격 및 대출가능한도와 연이율이 다양하지만 인가결정이 나오고 20회차 이상 변제금을 미납 없이 꾸준히 납부했다면 이율을 줄여 저축은행으로 대출진행이 가능하지만 매월 납부하는 변제금이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자납부일 또는 원금상환방식 등등 구체적인 상환계획이 없다면 또다시 빚이라는 굴레에서 헤어나올 수 없다고 말했으며 반드시 명확한 상환계획을 세우고 진행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세븐앤캐시(www.7ncash.co.kr)는 개인회생대출 전문컨설팅업체로서 개인회생자대출 개인회생중대출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인가후대출 인가전대출 직장인대출 프리랜서대출 주부대출 여성대출 보증인대출 취업자금대출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등 다양한 상품이 제휴되어 있으며 연중무휴 1:1 전문컨설턴트와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대표전화(1544-0522) 또는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7ncash)를 통해 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나와 비슷한 사람들의 대출승인사례와 대출후기를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 공식카페에 오픈하여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