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화제” 부평역 맛집 ‘최반장 발발이추억’, 평균 1시간 줄 서는 맛집의 비결은?

“SNS 화제” 부평역 맛집 ‘최반장 발발이추억’, 평균 1시간 줄 서는 맛집의 비결은?

이색적인 맛집이 즐비한 젊음의 거리 인천 부평구 부평동에서 평균 웨이팅만 1시간이 발생하는 등 인천 부평 맛집 베스트 10에 손꼽히는 핫한 맛집이 있어 화제다. 바로 부평역 인근에 위치한 부평 문화의거리 맛집 ‘최반장 발발이추억’이다.

특히 얼마 전 대표적인 SNS(social network service) 채널인 페이스북 유명 맛집 커뮤니티에 해당 매장이 소개되며 컨텐츠 게시와 동시에 좋아요 6,000여건, 댓글 300여개 그리고 공유도 100여회나 기록할 정도로 삽시간에 퍼지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SNS에서 이슈가 된 부평역 맛집 최반장 발발이추억은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100% 차원이 다른 이색 족발로 정평이 나며, 인근 부평시장역, 동암역, 주안역, 간석동은 물론 계산동, 구월동 등지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소위 말하는 줄 서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매장 관계자에 따르면 "SNS에서 소개되면서 매장을 찾는 손님이 평소보다 약 3배 가까이 많아졌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주시는 만큼 웨이팅이 발생하더라도 맛의 퀄리티를 지금처럼 항상 유지해 맛으로 인정받는 곳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처럼 인천 부평 대표 맛집 추천 장소로 인정받고 있는 부평역 발발이추억의 성공 포인트로 다수의 맛집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이 의견을 모았다.

TV 방송에 나오고 SNS에 소개 되었다고 해서 유명해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이곳 최반장 발발이추억은 검증된 맛, 특색 있는 구성, 가성비 좋은 가격 등 맛집으로서 갖춰야 할 3박자 요건이 모두 갖춰진 곳이기에 가능했다.

국내산 1+최고등급의 돼지만을 사용하며 그날 판매할 정해진 양만큼만 소량 수급해 제공하는 재료의 신선함과 돼지 특유의 비린내를 잡은 20년 경력의 특별한 비법으로 제공되는 요리의 건강함, 그리고 홀에서 족발 손질하는 모습을 100% 볼 수 있는 열린 주방을 원칙으로 하는 정직함으로 그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는 가성비 좋고 퀄리티 있는 최고급 족발을 만날 수 있다.

그 외 모든 메뉴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푸짐한 양의 얼큰 순두부찌개와 남도 밥상을 연상케 하는 이색 계절 반찬까지 그 맛과 푸짐한 양 때문에 이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한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이다.

이처럼 가격 대비 퀄리티 있는 푸짐한 메뉴로 주변 부평 고기 맛집을 찾는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나 부평역 소개팅 장소, 인근 직장인, 그리고 가족 단위의 점심, 저녁, 술집 회식 장소 및 모임 장소로 인기가 상당하다.

부평 최반장 발발이추억 메뉴 문의 및 예약은 전화(032-519-7892)로 가능하다.
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153-47

“SNS 화제” 부평역 맛집 ‘최반장 발발이추억’, 평균 1시간 줄 서는 맛집의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