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중대출이 필요하십니까' 현명한 선택은 채무종료까지 이어질수 있어

개인회생중대출이 필요하십니까' 현명한 선택은 채무종료까지 이어질수 있어

최근 감당할 수 없는 과중한 부채가 발생되어 개인회생제도 및 파산면책제도를 신청하는 사람들이 빠르게 늘어가고 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채무를 이행할 방법이 없고, 시도때도 없는 독촉전화는 정신적으로 피폐해지게 만들어 채무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개인회생제도 및 파산면책제도를 찾는 것 이다.

여기서, 더욱 문제점은 최근 청년실업률이 극에 달하면서 개인회생을 신청하는 20~30대 연령층의 개인회생자들도 빠르게 늘어가고 있다는 사실이다. 재산보다 채무가 많고 일정한 소득이 있는 사람들의 경우 개인회생신청자격이 주어지기 때문에 대학교 학자금대출 및 카드연체, 신용대출 등 개인채무를 감당하지 못하는 젊은층의 개인회생신청자수가 빠르게 늘어 나고 있다.

하지만, 채무조정제도를 통하여 채무의 늪에서 해방되었다 해도 3~5년간 기초생계비를 제외한 모든 수입이 채무변제되기 때문에 당장 생활형편이 나아지는 것은 아니다. 또한, 채무조정중 불가피한 상황을 만나게 되어 급하게 목돈이 필요하게 되는 경우 채무조정자의 경우 시중 은행권에서 대출은 어렵기 때문에 급하게 알아보다 급한불만 끄자라는 마음으로 고금리대출 및 보이스피싱의 피해자가 되어 최악의 상황이 발생되는 경우가 생기고 있어 주의를 요하고 있다.

엠맥스론 관계자는 "개인회생을 취급 하는 곳이 수없이 많은데 전문성이 없는 곳에 신청하여 거절이 되서 문의가 증가 하고 있어 업체선정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어느곳이든지 기본적인 사항은 비슷할수 있지만 고객의 조건에서 상황에 맞게 진행을 하는 곳이 전문성 있는 곳이며, 승인이 났다면 채무가 증가하였으니 향후 보다 더 낳은 관리방법을 제시해 줄 수 있어야 한다고 했다. 거절이 됐다면 사유를 정확히 알려 줄수 있는 곳이어야 하고 추후 자격이 되었을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이 현명한 업체를 선택 한 것이며 5년이라는 세월 동안 변제금을 관리 해야 하니 소득이 올라가는 것을 기준으로 변제금관리를 보다 더 체계적으로 해야 한다고 했다. 변제금미납으로 인해 회생 폐지로 이어질 수 있는 다급한 상황이 얼마든지 올수 있는 만큼 개인회생중 대출을 받는다면 변제금관리에 만전을 다하는게 채무종료로 이어질 수 있고 개인회생중 대출은 변제금연체시 채무극복의 발판으로만 이용하는게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주)엠맥스대부중개(www.m-maxloan.com)는 개인회생중대출신청자격 및 개인회생자대출사례등에 대한 정보가 필요시 언제든 1:1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무료상담센터를(1544-3727)를 운영중이며,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및 개인회생인가전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등 긴급한 상황에서 대출을 문의하는 사람들을 위해 24시간 무료상담센터를 운영중이다. 또한, 개인회생추가대출 및 개인회생후대출, 개인회생대환대출 등 개인회생 전문 대출상품을 다양하게 운용중이며, 공시카페를 운영 인가자대출등 실제후기사례를 통해 신뢰구축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