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꽉’ 꼈던 스키니진 헐렁하게 만드는 ‘마법의 하체비만 다이어트 방법’

‘꽉’ 꼈던 스키니진 헐렁하게 만드는 ‘마법의 하체비만 다이어트 방법’

모처럼 소개팅이 잡혀 즐거운 주말을 보내게 된 A씨, 얼마 전까지 하체비만으로 고민이 많던 ‘하비족’에 속했지만 체중감량을 멋지게 해낸 뒤엔 자신 있게 스키니진을 입으며 각선미를 과시했었다.

하지만 불과 두 달도 채 되지 않아, A씨의 딱 맞던 스키니진이 ‘꽉’ 끼기 시작했던 것. 충격에 휩싸인 A씨는 갑작스레 찾아온 요요현상에 당황한 나머지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기까지 했다.

다시금 정신차린 A씨는 소개팅을 과감히 취소하고, ‘하비족’에서 극복하기 위한 하체비만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세우기 시작했다. 허벅지살 빼는 운동과 1일 1식을 감행한 A씨, 다이어트에 성공했던 갖가지 효과 빠른 다이어트 방법을 동원하며 하체운동을 꾸준히 이어가고자 했다.

2주일, 한달이 지난 시점 그녀는 ‘정체기’에 부딪치고 말았다. 지긋지긋한 정체기를 하루라도 더 빨리 벗어나고 싶었던 A씨는 하체비만을 단기간에 해결하기 위해 아예 굶어서 운동하기로 했다.

며칠 간은 버티는 듯 보였지만, 결국 A씨는 영양실조로 쓰러지고 말았다. 체중감량 하는 데는 성공했지만 이상하게도 허벅지 사이즈는 그대로였고, 오히려 입원하는 동안 빠졌던 몸무게는 또 다시 원상복구 됐다.

이처럼 2주 단기간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생각할 세 가지 항목이 바로 굶기, 운동하기, 식이조절이다. 하지만 ‘굶기’는 다이어트 방법 중 가장 최악의 방법으로 금하는 것이 좋다. 체중 감량을 위해선 ‘체중’이 아닌 ‘체지방’을 줄여야 하는데 굶기나 지나친 소식은 근육 소실을 야기시켜 몸의 균형을 저해하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삼성제약 ‘이지컷 다이어트’가 다이어터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지컷 다이어트는 식사량을 줄이지 않고도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칼로리 커트’ 방식이 핵심적인 특징이다.

또한 이지컷 다이어트 플래너가 회원의 라이프 스타일, 체중, 사이즈, 다이어트 목표, 계획, 식습관 등을 확인한 후 현실적인 다이어트 플랜을 세워줘 성공률이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계획을 세웠다면 이제 회원의 관리 또한 책임지고 시행한다. 체중과 사이즈 변화, 약속한 계획은 잘 지키고 있는지, 앞으로의 다이어트 계획과 목표를 재설정하며 회원이 목표 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무엇보다 이지컷 다이어트의 장점은 그 과정을 고통스럽지 않다는 점이다. 이지컷 다이어트 보조 식품에 함유된 돌외추출물은 신체의 운동 스위치인 AMPK 효소를 활성화 시켜 운동을 하지 않아도 운동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낸다.

이지컷 다이어트 관계자는 “하체비만을 단기간에 혼자서 다이어트 하기란 힘든 것이 사실이다”며 “체계적인 식이조절과 운동 방법도 하체비만에서 중요하지만, 검증된 다이어트 식품과 다이어트 플래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효과 빠른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이다”고 말했다.

◆ 이지컷 다이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www.samsung-easycutdi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