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체형이 고민이라면 살찌는 단백질 헬스보충제(게이너)로 극복

마른체형이 고민이라면 살찌는 단백질 헬스보충제(게이너)로 극복

우리는 남들과 다른 고민을 하는 사람들을 종종 찾아볼 수 있다. 그 대표적인 예가 바로 ‘마른체형’이다.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대중 사이에서 체중증가라는 목표를 세우고 대세를 역주행하는 이들의 고민은 무엇일까?

마른체형의 남자들은 ‘멸치’라는 별명이 익숙하다. 주변에서 “너무 말랐다”, “약해보인다”라는 말을 들을 때 마다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건장하고 듬직한 남자가 되고 싶어 식사량을 늘려보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좀처럼 늘어나지 않는 체중은 그들에게 큰 고민이 된다.

그렇다면 마른체형을 극복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일까?

첫 번째 방법은 올바른 식습관을 갖는 것이다. 바쁜 직장인들은 끼니를 제때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식습관이 망가지기 쉽다. 그러나 마른체형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다소 어렵더라도 삼시세끼를 균형 있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그만큼 중요한 부분이기에 올바른 식습관은 반복해서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다. 식사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식이섬유 등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도록 하자.

두 번째 방법은 주 3회 이상 꾸준히 근력운동을 하는 것이다. “체중증가를 위해 열량소모를 줄이는 것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기 쉽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꾸준한 근력운동을 통해 몸매를 가꾸는 것을 추천한다. 근력운동 없이 식사량을 늘려 체중증가를 이룬다면 뱃살이 나와 허리둘레만 늘어나는 비극을 초래할 수 있다. 주 3회 이상 근력운동을 통해 단순한 멸치탈출을 넘어 듬직하고 건장한 체격으로의 탈바꿈을 도모하는 것이다.

세 번째 방법은 살찌는 단백질헬스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다. ‘게이너’로 불리는 살찌는 단백질헬스보충제는 탄수화물과 단백질, 아미노산 등 근육발달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분말형태이기 때문에 어디서든 손쉽게 섭취할 수 있어 체중증가와 근육발달을 희망하는 남성들에게 적격이다. 식사와 식사 사이, 운동 직후에 살찌는 단백질헬스보충제를 섭취하면 빠른 영양 공급으로 효과적인 체중증가와 근육발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하지만 시중에는 수 없이 많은 살찌는 단백질헬스보충제가 존재한다. 스포츠 영양학적인 전문지식이 없는 초보자들은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느낀다. 수많은 단백질헬스보충제 제품들 중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적합한 지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살찌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다면 스포맥스의 ‘게이너 플렉스골드’를 추천한다. 게이너 플렉스골드는 보디빌더와 피트니스인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브랜드 스포맥스에서 출시한 단백질헬스보충제이다. 체중증가를 위한 탄수화물과 단백질, 아미노산 등 각종 영양소가 함유된 게이너 제품이지만 가격의 부담이 적어 단백질헬스보충제를 처음 섭취하는 사람에게는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2016년 새해에는 올바른 식습관과 꾸준한 근력운동, 그리고 게이너 플렉스골드 섭취를 통해 마른체형을 극복할 수 있기를 응원한다. 스포맥스 게이너 플렉스골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쇼핑몰(www.spomax.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