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조정중인 회생, 회복, 파산면책자대출은 오랜노하우가 있는 SMC든든대출에서

채무조정중인 회생, 회복, 파산면책자대출은 오랜노하우가 있는 SMC든든대출에서

작년 한해 채무조정신청자수가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개인회생자의 경우1금융권에서의 대출이나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워 이용할 금융 수단이 제한적이기 때문이다.

이렇듯 개인회생자의 경우 목돈이 필요한 경우 1금융권의 대출이 어렵고 이를 대신할만한 방도가 마땅하지 않기에 더 큰 어려움에 빠지곤하는데, 이런 어려움해소를 위해 각 금융사가 출시한 개인회생대출,신용회복중대출, 파산면책자대출등 채무조정자들을 위한 대출상품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마다 그 한도는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일단 소득만 확인되면 가능한 부분이 많아 잘 이용한다면 생활에 큰힘이 될 수 있는 대출이다.

하지만 몇몇 불량한 업체들이 개인회생중,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를 대상으로 불법 수수료를받는다던지 저금리로 대환을해준다며 사기를치는 사례도많으니 이용자들의 꼼꼼한 확인과 주의가 필요하다.

SMC든든대출은 ‘안타깝게도 개인회생중대출을 불법적으로 진행하면서 가뜩이나 힘든 삶을 살고있는 이용자들의 마음을 짓밟으려는 악덕 업체들이 많다’며 ‘대출을 알아보기전에 먼저 본인이 필요한 금액은 얼마고, 어떻게 갚겠다에대한 확실한 마음가짐이 먼저 있어야한다’고 당부했다. 불법업체여부 판단을 위한 항목으로 지역경제과 정식등록여부확인, 기존고객들의 후기 확인, 대부금융협회에 정식등록여부 확인등, 의심이된다면 꼭 확인해볼 것을 추천한다.

SMC든든대출은 구로구청 지역경제과에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로, 지난 5년간 채무조정자들에

필요한자금을 충족시켜주며, 상위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문으로 취급하는 상품으로는 개인회생인가전대출,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신용회복자대출, 개인파산면책자대출, 직장인 신용대출, 보증인대출등 여러상품들이 있으며 ‘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다보니 타 업체에비해 높은한도와 유리한조건이 가능해졌다’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모습을 봐주신 고객들덕에 지금까지 꾸준한 관심을 받고있는거 같다’고 말했다

한편 SMC든든대출은 전화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SNS와 컴퓨터메신저,문자상담을 이용한 상담또한 함께 진행하고 있다.

공무원, 의사, 직장인, 사업자, 주부, 여성들은 자격이 주어지며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문상담사와의 무료금융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주)에스엠씨대부중개 (www.shop-ma.co.kr,02-6091-1010)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