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inno3D제품 구매 시 ‘툼레이더 :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번들행사 시작

아이노비아,inno3D제품 구매 시 ‘툼레이더 :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번들행사 시작

Ultimate Gaming inno3D 유통사 (주)아이노비아(대표이사 : 오성주)가 행사 대상에 포함된 제품을 구매할 경우 ‘ 툼레이더 :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게임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툼레이더는 1996년 첫작품인 ‘툼레이더 : 아틀란티스 ‘를 시작으로 이번에 출시하게 되면 13번째 작품이되겠다.

이번 번들행사는 2016년 1월 21일 부터 2016년 2월 16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은 제품에 함께 들어있는 쿠폰을 미리 등록한 후 정식출시일인 1월29일부터 Steam(이하 스팀)클라이언트가 설치된 PC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등록은 엔비디아의 지정된 사이트에서 절차에 따라 등록과정을 거치면 본인의 스팀계정에 해당정보가 등록되어 게임 출시와 함께 다운로드가 가능한 방식이다. 이 과정 중 스팀계정의 로그인이 필요하니 본인의 스팀계정정보를 미리 확인해 두는 것도 좋겠다.

inno3D그래픽카드 중 행사대상에 포함되는 제품군은 GTX970,GTX980,GTX980 Ti 세 개의 모델이며 PC 및 노트북의 가상현실(VR) 성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인증 프로그램인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VR 레디(GeForce GTX VR Ready, 약칭 VR 레디)’ 인증대상 모델이기도해서 이슈가 되고 있는 VR관련 컨텐츠를 PC에서 최적의 상태로 감상할 수 있어 일거다득이 될 것으로 보이며 inno3D의 900대시리즈 제품군 중 가장 상위에 속한 모델들로 제품에 대한 성능이나 서비스에 대해서 신뢰해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아이노비아 마케팅채널(www.inoviakr.com)의 ‘Event > 진행중인 게임번들행사 ’에 1월25일 이전 게시될 예정이며 번들행사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Contact”를 통해서 접수하면 확인 후 안내를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아울러,아이노비아 마케팅담당자에 따르면 마케팅채널사이트의 리뉴얼작업이 빠르면 1월22일 중으로 완료될 것으로 보이며 뜻하지 않게 사이트의 오픈이 늦어지는 점 양해를 부탁 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 아이노비아 공식홈페이지: www.inovia.co.kr

※ 아이노비아 마케팅채널: www.inoviakr.com (현재 리뉴얼 중인 점 참고를 바란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