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코리아, 전자담배 결합상품 '기어플러스' 출시

아이다코리아, 전자담배 결합상품 '기어플러스' 출시

국산 전자담배 개발/생산 전문 브랜드 ㈜아이다코리아가 상부카토마이저와 하부카토마이저를 결합한 상품 ‘기어플러스’를 22일 출시했다.

‘기어플러스’라는 제품은 전자담배결합상품으로 상부카토마이저와 하부카토마이저(기어마이저)를 결합하여 초보사용자와 전자담배사용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포부를 내세웠다.

특히 최초 KC인증(안전인증)을 받은 국산 전자담배 제조업체인 ㈜아이다코리아는 MBC 8시 뉴스를 통해 저가형 중국산 전자담배 배터리와의 비교 실험으로 전자담배 폭발이 없는 안전한 전자담배로 인정받았다.

㈜아이다코리아의 전자담배 추천 결합상품인 기어플러스는 상부코일+하부코일 방식을 모두 가지고 있어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성능이 뛰어난 기어마이저는 하부코일방식으로 상부코일 사용 시 카토마이저를 수시로 뒤집어줘야 했던 불편함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또한 하부코일의 장점인 무화량이 많고 맛표현이 뛰어나다. 상부코일에 비해 수명이 2배 가량 길어 교체시기가 길고, 전자담배 향료의 갈변 현상이 현저하게 줄어든 것도 장점이다.

특히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한층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무화량을 구현해내고 있는 기어마이저로 전자담배 소비자들의 극찬을 이끌어 내고 있다. 기존 전자담배 카토마이저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퀄리티로 전자담배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기어플러스 상품의 구성품은 전자담배배터리+상부카토마이저+기어마이저(하부)+어뎁터+USB케이블+전자담배락링x2+유리경통+보증서+설명서 가 포함되어 있다.

아이다코리아 관계자는 “높아진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추고,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2016년 신제품 출시전 많은이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어900의 결합상품인 ‘기어플러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또한 야심차게 개발준비중인 신형 전자담배를 곧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주)아이다코리아는 2016년 함께 국내 전자담배 시장을 이끌어갈 공식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아이다 전자담배 기어900, 아이다 매킷, 아이다 기어플러스 제품은 서울, 부산, 인천, 대구, 경기, 강원 등 전국 각지의 600여개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aidakorea.co.kr)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