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 과다대출자대출 말 할 곳 없는 속앓이, 안심상담을 원한다면

저신용자 과다대출자대출 말 할 곳 없는 속앓이, 안심상담을 원한다면

지방에서 올라와 서울로 직장을 다니고 있는 P씨, 전세 보증금 마련을 위해 은행대출을 알아봤지만 이미 은행 기대출이 있는 상황이었고, 신용등급이 7등급으로 낮으며, 직장 생활이 3개월 밖에 되지 않아 접수를 할 수 없었다. 이 같이 신용이 월등히 좋지 않거나 기대출이 있을 경우 추가적으로 대출을 받는데 한계가 따른다. 하지만 P씨는 직장상사의 경험담을 통해 저신용 과다대출자대출이 캐피탈 쪽에서 진행 가능한 것을 알게 되었다.

저신용 과다대출자대출인 경우 과다대출이 대부 쪽이면 일반신용보다 보증인대출로 진행이 가능하고 이외에는 일반신용대출로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신용등급 8등급까지 이용 할 수 있어 저신용자들의 이목도 함께 끌고 있다.

P씨와 같은 보증금마련 뿐만 아니라, 창업관련 자금, 자녀 교육비, 생활비 등으로 인해 대출을 알아보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어 생각보다 까다로운 은행대출 조건으로 인해 캐피탈 쪽으로 알아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여기서도 아무 업체를 이용 하는 것이 아니라 정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인지 확인을 해야 한다. 올바른 사업자등록번호와 법정이자율 등을 정확히 확인해야하고 이자 외 추가비용이 있는지 중개수수료를 요구하는 등의 의심스러운 부분이 있는지 체크해야한다.

우후죽순 생겨나는 업체들 속 “IBI캐피탈”은 위에서 언급한 의심사항에 해당되지 않는 정식 등록된 곳이다. 주부대출, 무직자대출, 저신용직장인대출, 사업자신용대출 등이 가능한 ‘평생나눔론’, 기대출이 많아도 이용 가능한 ‘파워드림론’, 개인회생대출, 파산면책대출, 신용회복자대출 등이 가능한 ‘모아자립론’ 이라는 3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상담 또는 이용을 하려면 전문상담원과의 통화가 가장 처음 이루어져야하고, 대출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안내받아 제출을 하면 대출여부에 관한 심사가 이루어진다. 승인결과가 나오고 계약서를 작성하면 입금이 이루어지는 형식이다. 이 과정에서 이루어지는 상담신청, 한도조회는 모두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며 이에 필요한 개인정보들은 안전하게 보호되며 어디에도 노출되거나 기록이 남지 않는다.

주부대출, 여성대출, 무직자대출, 저신용자대출, 개인사업자대출, 신규창업대출, 직장인신용대출, 파산면책대출, 프리랜서대출, 사업자신용대출, 생활비대출, 무직자여성대출, 소액대출, 당일대출, 신용회복대출, 창업대출, 대환대출 조건, 금리, 한도 등에 대해 더 문의할 내용이 있다면 IBI캐피탈로 무료상담을 받으면 신속히 확인할 수 있다.(전화:1661-3390)(온라인:http://ibicapital.co.kr/?cm_id=n_16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