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쿠폰 1위 어플 ‘모비’, 신작 SRPG ‘조조삼국전’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 추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무료 쿠폰 1위 어플 ‘모비’, 신작 SRPG ‘조조삼국전’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 추가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은 신작 모바일 SRPG(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 ‘조조삼국전’ 쿠폰으로 등록하면 다이아 200개, 10만 금화 등으로 구성된 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조조삼국전`은 전략이 살아 숨 쉬는 짜릿한 전투와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한 극강의 액션을 담은 모바일 SRPG이다. `유비`와 `조조`, `여포`, `조선` 등의 삼국지 최고 영웅을 수집 및 육성하여 개성 넘치는 장수 조합을 통해 최강의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약탈과 결투`, `지옥 탑`, `보스 도전`, `길드전` 등 방대한 PvP(유저간 대결) 콘텐츠로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5일 사전등록을 시작함과 동시에 SD 그래픽으로 구현된 아기자기한 영웅들과 웅장한 사운드, 치열한 전략 플레이가 담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소울앤스톤’, ‘구음진경’ 등 최신 기대작 및 ‘서머너즈워,’ ‘뮤오리진’, ‘영웅’, ‘대륙’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등록 쿠폰과 ‘이로아스’, ‘히트’, ‘난투’,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추천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예약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무료로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고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