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키보드 인기 아이돌 '인피니트 쇼타임'과 함께하는 사인CD경품 이벤트 진행

돈버는키보드 인기 아이돌 '인피니트 쇼타임'과 함께하는 사인CD경품 이벤트 진행

다양한 무료 키보드 스킨 및 테마를 사용하는 것 만으로도 현금 포인트가 적립 되는 개그맨 양세찬 모델의 어플리케이션인 `돈버는키보드`가 MBC every1에서 인기중에 방영중인 인피니트 쇼타임 방송과 관련하여 2월 한달간 인피니트 팬들을 위해 `인피니트 쇼타임 시청소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피니트 쇼타임 이벤트는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출연하는 MBC every1 쇼타임을 시청 후, 돈버는키보드 이벤트페이지에 시청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인피니트 사인CD와 스타벅스 커피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700여명의 회원들이 이벤트를 참여하는 등 돈버는키보드 인피니트 쇼타임 이벤트의 반응이 뜨겁다.

개그맨 양세찬씨가 모델인 돈버는키보드는 `돈버는키보드의 출시 두달여만에 다운로드수 60만 돌파를 하며, 많은 유저와 회원들의 사랑에 감사 드린다며, 더욱더 돈버는키보드를 사랑하는 많은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회원들과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하려고 계획중이다. 또한 이로 인해 올해 500만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목표`라고 밝혔다.

돈버는키보드는 기존 잠금화면 광고를 보거나 앱 설치를 해야 적립되는 서비스와 다르게 무료 제공되는 키보드테마 사용을 유지하면 매월 8,000원 이상의 현금포인트를 무료 지급해주는 돈버는어플 서비스이다. 또한 적립된 현금 포인트는 현금 출금이 가능하며, 다양한 기프트콘 구매에도 이용할 수 있다.

인피니트 쇼타임과 함께하는 이벤트는 돈버는키보드 공식블로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방송 종료 후 인피니트 사인CD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돈버는어플 `돈버는키보드`는 구글플레이스토어(goo.gl/8f5GHk)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민우 기자 (lm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