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눈가피부 안티에이징 ‘홍삼 아이케어’ 출시

3단계 솔루션 적용 동인비진 아이크림, 아이세럼 구성

동인비, 눈가피부 안티에이징 ‘홍삼 아이케어’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KGC라이프앤진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농축된 홍삼 성분이 눈가를 보호하고 새로운 힘을 채우는 프리미엄 홍삼 아이케어 ‘동인비진 아이크림’과 ‘동인비진 아이세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아이케어 듀오인 동인비진 아이크림과 동인비진 아이세럼은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한 3단계 솔루션을 적용한 제품으로 눈가 노화 요소 차단과 피부 에너지 활성화, 노화 징후를 회복 효능이 탁월하다.

밤 타입의 프리미엄 홍삼 아이크림인 동인비진 아이크림은 홍삼 탄력캡슐이 팽팽하고 매끈한 눈매로 가꿔 주는 효과가 있다. 특별 설계된 골드 다이아몬드 아이스틱인 마사지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동인비진 아이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눈가 피로 회복과 탄력 강화, 주름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홍삼 사포닌과 농축된 홍삼 진액이 함유된 동인비진 아이세럼은 복합적인 눈가 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제품이다. 촉촉하고 편안한 눈가가 오래 유지된다.

한편 동인비는 동인비진 아이크림 구매 시 동인비진 아이세럼 정품을 증정하는 ‘동인비진 아이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제품은 방판 채널인 피오나와 전국 정관장 매장,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