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갤S7엣지 3모델 렌더링 등장

오는 21일 발표될 것으로 알려진 삼성전자 갤럭시S7엣지의 전후면과 컬러를 보여주는 렌더링사진이 등장했다.

IT제품 사전유출자로 유명한 에반 블래스는 13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삼성 갤럭시S7엣지 3개 컬러 모델 전후면 렌더링사진을 올렸다. 전작 갤럭시S6엣지보다 뒷면이 훨씬 둥글다.

에반블래스 트위터를 통해 유출한 갤럭시S7엣지의 실버,골드,블랙컬러 버전. 뒷면이 전작보다 훨씬더 둥글다. 사진=@evleaks
에반블래스 트위터를 통해 유출한 갤럭시S7엣지의 실버,골드,블랙컬러 버전. 뒷면이 전작보다 훨씬더 둥글다. 사진=@evleaks

갤럭시S7엣지는 5.5인치 화면을 가진 단말기로서 5.1인치 갤럭시S7보다 큰 화면을 가진다.

새로이 등장한 갤럭시S7엣지 렌더링 사진은 블랙,실버,골드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이미 알려졌듯이 갤럭시S7시리즈는 지난 해 나온 갤럭시S6와 외양상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뒷면이 훨씬더 둥근 모양을 하고 있는 데다 방수폰이며, 저조도에서도 훨씬더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마이크로SD카드 슬롯을 지원한다. 배터리 용량도 각각 3000mAh와 3600mAh로 커질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S7엣지와 갤럭시S7은 다음달 11일 출시될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갤럭시S7엣지 가격(32GB)은 갤럭시S7보다 100달러 더 비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재구 전자신문인터넷 국제과학 전문기자 jk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