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정답 풀서비스’로 총평 강의 등 무료 제공

해커스, ‘토익정답 풀서비스’로 총평 강의 등 무료 제공

해커스가 30일(토) 제308회 토익시험 종료 후 토익정답과 총평강의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토익정답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토익정답 풀서비스란 매월 토익시험 일정에 맞춰 시험 전에는 김동영/한승태/한나 등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토익 적중 예상특강을, 시험 후에는 토익정답과 총평강의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시험공부부터 채점 및 점수분석까지 한 번에 돕는 서비스다.

해커스 관계자는 “풀서비스중 시험전 서비스는 이번에 시험보는 사람들은 시간적으로 이용하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이 서비스는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다음번 시험을 준비할땐 사전에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더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문자 서비스 신청자 전원에게 ‘[세이임의 Lv.6 공략]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트 [최신개정판] 인강 30% 할인권’을 주고 있다.

토익시험 종료 후 업데이트되는 총평강의에서는 실제 시험에 응시한 해커스 강사진의 당일 시험 난이도 분석과 상세한 해설을 확인할 수 있어 다음 시험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아울러 해커스토익에은 토익시험에 유용한 각종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토익 점수환산기’는 성적발표일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가채점 결과만으로 미리 자신의 점수대를 가늠해볼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해커스토익 내 토익 전문 커뮤니티 ‘토익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시험 후기와 ‘abcd’ 정답을 비롯해 독학 공부법, 교재 추천 등 토익공부에 관한 유용한 정보들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수험생이 토익시험 정답과 총평강의를 빠르게 확인하고 다음 시험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토익정답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