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스피킹ㆍ오픽 베스트셀러 1위' 감사이벤트

해커스, '토익스피킹ㆍ오픽 베스트셀러 1위' 감사이벤트

해커스는 토익스피킹ㆍ오픽 교재 출간 시리즈가 주요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현재 전 교재 베스트셀러 1위 달성에 감사하는 의미로, '토익스피킹ㆍ오픽 온라인 실전모의고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모의고사는 해커스인강 사이트에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실제 시험과 동일한 유형으로 진행한다.

한편 해커스 토익스피킹 교재는 기본서인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스타트'와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레벨 7, 8', 실전서인 '5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실전모의고사'로 나뉜다.

해당 교재 모두 2016년 시험에 대비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트별 핵심 출제 포인트와 모범답안, 실전문제들을 다양하게 수록해 목표레벨에 따라 한 권으로 모든 시험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했다.

오픽 교재는 난이도와 목표레벨에 따라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OPIc Start(Intermediate 공략)'와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OPIc(Advanced 공략)' 2가지로 나뉜다. 인터뷰 형식인 오픽 시험에 맞춰 가장 최근 업데이트된 Background Survey 항목을 바탕으로 빈출 주제와 돌발 주제, 이에 대한 모범 답안 등을 다양하게 수록하고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전 교재가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해커스 토익스피킹, 오픽 교재를 통해 빠르게 고득점을 달성하고 취업 스펙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