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오르비기숙학원, 7월 여름방학캠프 개강

청평 오르비기숙학원, 7월 여름방학캠프 개강

청평에 위치한 오르비기숙학원이 중3~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재학생 여름방학 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7월 24일부터 8월 14일까지 3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여름방학캠프는 모의고사 성적을 기준으로 등급에 제한을 두고 학원 자체시험을 실시, 수준별 반 편성을 통해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수업이 끝난 후에는 희망하는 학생에 따라 무료 일반특강과 무료 심화특강을 개설해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 보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여름캠프에서는 매일 아침 학습플래너 작성과 일일 테스트 및 주말테스트를 실시하여 학생들의 학습발달 상황을 체크 및 점검하여 학습 공백을 최소화한다.특히 고2, 고3 학생들 중 최상위권 학생들을중심으로 ‘독학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들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향상과 성적향상을 동시에 도와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기숙학원은 1인 지정 좌석제 독서실운영과 즉각적인 피드백 시스템으로학생들의 학습에 편의를 더했고 학생 스스로에게 맞는 공부방법을 찾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인터넷 강의를 허용함으로써 학습의 효율성도 높였다.

한편, 청평 오르비기숙학원에서는 고2,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용준 입시 연구소 소장의 주관하는 입시 설명회를 진행한다. 해당 설명회는 수능 준비를 하고 있는 학생 및 학부모님들께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수시를 준비하는 고3학생들에게 개인별 맞춤 전략 상담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