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이슈]헤어드라이가 50만원

전자신문 편집국에서 매일 아침 전자신문에 실린 다양한 기사 중 주요 콘텐츠를 골라 독자 여러분에게 브리핑해 드립니다.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맞춤형으로 전해드리는 `전자신문 투데이 이슈` 서비스입니다. 6월 27일자 전자신문을 꼭 펼쳐 보세요.

[투데이 이슈]헤어드라이가 50만원

1.[2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사업자가 회원의 게시 글이나 사진·동영상을 무분별하게 사용·배포하거나 광고에 이용할 수 없게 됐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총 8개 유형의 불공정 약관을 시정했습니다.

◇바로가기:카스·페북에 올린 글, 사업자라도 맘대로 `불펌 방지`

[투데이 이슈]헤어드라이가 50만원

2.[3면] LG전자가 호텔 전용 올레드 TV를 선보입니다. 프리미엄 제품인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를 기업간전자상거래(B2B) 시장으로 확장합니다.

◇바로가기:그 호텔 객실, 시선을 붙잡는 건 LG OLED TV

[투데이 이슈]헤어드라이가 50만원

3.[8면] LG유플러스가 오지에서 롱텀에벌루션(LTE) 통신이 가능한 네트워크 신기술을 선보였습니다. 태양광 패널을 이용한 기지국으로, 전기·광케이블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가기:깊은 산·외딴 섬…통화품질 좋아진다

[투데이 이슈]헤어드라이가 50만원

4.[17면] 50만원을 호가하는 헤어 드라이기가 국내 시장 상륙을 앞뒀습니다. 다이슨이 4년간 개발 기간을 거쳐 약 812억원을 투자해 개발한 50만원짜리 헤어드라이어 `슈퍼소닉`이 이르면 8월 출시됩니다.

◇바로가기:헤어 드라이기가 50만원

박은석기자 gikpri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