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마이크 증정 이벤트 연장

에이투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마이크 증정 이벤트 연장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스피커 순위 상위권에 자리잡은 에이투가 블루투스 스피커 판매를 확대함에 따라, 업계에서의 입지를 더욱 더 확실히 하고 있다. ‘에이투 AT311’의 경우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에서 가성비(가격대 성능비)가 좋은 제품으로 입소분을 타며 음향기기 분야 추천 상위권에 올라 있다.

해당업체는 “에이투 AT311 블루투스 스피커”와 “에이투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붐” 구매자에게 33,000원대의 이어마이크를 무상증정 하는 이벤트기간을 2016년 6월 30일에서 8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블루투스 스피커 가격에 비해 성능이 무척 뛰어나 구매자들로부터 호평과 추천을 받고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500g,430g)로 제작되었지만 최장 35시간 재생이 가능한 5,200mAh의 대용량배터리를 가졌다. 이러한 대용량배터리를 보조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한 파워뱅크 기능도 제공한다.
2.1채널의 우퍼 서라운드 사운드에, 주파수영역대가 넓기 때문에 저음부터 고음까지 안정적으로 출력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 관계자는 “최근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등산, 낚시터, 캠핑장, 야영장 등 캠핑용품으로 블루투스 제품을 찾는 고객분들이 대폭 늘어난 만큼, 실외나 실내, 차 내부 어디서든 사용하실 때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AT311제품과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붐을 제작, 출시 하였다” 며 “에이투는 가격대비성능, 즉 가성비가 최대 장점인 국내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이며 좋은 가격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하시고 꼭 이벤트신청을 하셔서 이어마이크도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셨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블루투스 스피커 AT311과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붐은 에이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도 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