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최무웅 명예교수의 얼굴 매니지먼트⑥] 눈(目)의 암호가 당신의 성격을 좌우 한다

[ON+최무웅 명예교수의 얼굴 매니지먼트⑥]  눈(目)의 암호가 당신의 성격을 좌우 한다

[엔터온뉴스 대중문화부] 얼굴의 중안부에 분포되어 있는 눈을 중심으로 눈썹, 눈 모양, 눈꼬리의 주름 눈의 모양과 코의 모양 크기 등에 따라 그 사람의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독특한 암호가 숨어있으므로 이를 해독하면 미래에 발생할 다양한 변화를 예측 가능할 수도 있다.

(그림 6-1)과 같이 얼굴의 구도가 정확하게 눈과 눈썹 모양, 크기, 색깔 등이 정상적 구도 매치인 사람은 노력하면 할수록 원하는 것을 얻지만 노력을 안 하면 얻는 것이 점점 없어 저 바닥의 삶을 하게 된다고 암호해독 할 수 있다.

(그림6-2)과 같이 눈이 커서 소 눈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눈동자도 크고 눈의 횐 창이 많은 삶의 암호해독은 거짓말을 상습적으로 해도 양심의 가책을 받지 않아 결국은 사기꾼으로 변 할 수도 있다. 특히 피라미드 조직에 관심이 많아 스스로 그런 곳에 찾아가 일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므로 안 될 것도 설득하여 될 수 있게 하고 그 뒤 감당을 못 한다. 눈이 크면 겁이 많다는 옛말과 같이, 일하고 순간 어디로 가버렸는지 없어지는 사람이며, 금방 거짓말이 탈로가 날 수 있는 것을 서슴 없이 말하는 소유자이다. 또한 여성이나 남성은 상대를 잘 설득하며 눈이 호수 같아 매력으로 느끼는 이성이 많아 문제를 많이 만들게 된다는 암호 해독이다.

(그림6-3)과 같이 코가 보통사람보다 큰 사람은 자존심과 긍지를 큰 가치로 두고 삶을 살아가는 형이다. “언니는 좋겠네 형부의 코가 커서” 라는 말이 있듯이 코가 크면 매사에 적극적이며 끈질기게 찾아가 자신의 목적을 달성한다. 또한 이성을 만나면 꼭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라고 암호해독 된다.

(그림6-4)와 같이 눈꼬리의 주름수로 그 사람의 결혼 상태의 암호 이다. 만약 눈꼬리에 주름이 하나만 있으면 이성과 결혼을 한번 하는 사람이지만 2개있다면 결혼을 2번 더 할 수 있으므로 상대가 사망하거나 바람나서 서로 갈라서자마자 이성과 사랑에 빠진다. 그러므로 눈꼬리에 주름이 많은 사람은 결혼해서 아이가 있다 해도 그런 것 상관안하고 자신이 맘에 든다고 생각하면 먼저 결혼한 상대를 헌신짝처럼 버리고 야밤 도주 한다고 암호해독 된다.

(그림6-5)와 같이 눈꼬리가 없어 보이고 원형의 눈 즉 뱀눈처럼 생긴 사람은 자신에 관한 이야기는 떨어 놓지 않고 남의 것 만 흥미진진하게 흥미를 갖는 사람이다. 그러므로 어떤 일이 벌어지면 조용히 있으면서 조사하고 대책을 세우고 그리고 증언해 줄 사람을 찾아 증거를 만들어 승소하는 특성의 소유자 이다. 또한 무엇인가 일을 함께 진행하려하면 결정하는데 시간이 걸리고 그 일에 대한 탐색이 끝나야 가부 답을 하는 성격이다. 그러므로 남한테 사기는 당하지 않지만 큰일은 못하고 그저 민초로 살아가는 사람이라고 암호해독 된다.
(그림6-6)과 같이 상대를 정면으로 보았을 때 눈과 눈썹의 꼬리가 위로 올라 간 사람은 성격이 급하고 매사에 화를 잘 내고 상대를 위협하는 말투를 잘 써 타인들로부터 인증을 받지 못하게 될 때는 폭력으로 그것을 쟁취하는 공격적이고 분쟁적 이라서 다인에게는 정의에 불타는 성격의 소유라고 느끼게 하는 사람이다. 이런 눈의 소유자는 대부분이 군인 또는 분쟁해결사로 일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암호해독 된다.

[ON+최무웅 명예교수의 얼굴 매니지먼트⑥]  눈(目)의 암호가 당신의 성격을 좌우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