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옥션·G마켓·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가격대 추석선물세트 선보이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옥션은 내달 9일까지 `달떴다, 어서옥션!` 추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만원 이하 알뜰상품부터 명품브랜드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품목·가격 별 코너에서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인기 `뷰티 선물세트` 1개를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스페셜 옥션`, `베스트 옥션` 코너에서 다양한 맞춤형 선물세트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 쿠폰,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하루 한 번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과 모바일 전용 `11%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현대·롯데·하나카드 이용자 중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스마일페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G마켓은 28일까지 `2016 추석 미리 다 담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만원 이하 알뜰세트, 1만~3만원대 실속세트, 4만원 이상 고급세트 등을 선보인다.

해당 기간 슈퍼딜에 올라온 추석선물 구매 시 추첨으로 800명에게 스마일캐시 1만원을 지급한다. 일부 상품은 복수 구매 시 추가로 하나 더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G9는 다음 달 9일 오전 9시까지 식품, 뷰티, 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 코너를 운영한다. 모든 상품에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전체 추석선물세트에 최소·최대 금액 제한이 없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ID당 매일 10회 내려 받을 수 있다. 당일 발급 받아 사용하면 된다. 브랜드관 상품은 5% 캐시백(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동일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5% 자동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희석 유통/프랜차이즈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