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현장┃‘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백현 "첫 연기 떨렸고 나를 반성하게 되는 계기 됐다"

사진=김현우 기자
사진=김현우 기자

[엔터온뉴스 백융희 기자] 엑소 백현이 첫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2부에서 백현은 “연기에 처음 도전했는데 굉장히 떨렸다. 촬영이 끝난 후 느낀 점이 있다면 선배님들이 정말 대단하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떠 “사실 하나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굉장히 오랜 시간을 투자하는 모습이 멋있었고, 항상 현장에서 열정적인 모습을 보면서 다시 한 번 제 자신을 반성하게 되는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다”라며 “연기를 준비할 땐 대본을 굉장히 많이 봤고 캐릭터에 대해 많이 생각했다. 이번에 맡은 캐릭터가 굉장히 밝았기 때문에 제 모습과 비슷하다”고 전했다.

이날 2부에서는 배우 남주혁, 백현, 지수, 김산호, 윤선우, 김성균, 강한나, 진기주, 서현, 지헤라가 참석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 고하진이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다. 29일 첫 방송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백융희 기자 historich@enter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