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현장홍보관 이색 이벤트 진행

‘송도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현장홍보관 이색 이벤트 진행

동일토건은 지난 19일 오픈한 ‘송도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현장홍보관에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단지 뒤로 청량산과 봉재산 둘레길이 위치한 점에 착안해 이 일대에서 ‘연수 둘레길 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홍보관 방문 후 주제에 맞는 사진을 촬영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연수 둘레길은 인천시민들에게 잘 알려진 트레킹 코스인데다 인근 전망도 좋아 예전부터 사진동호인들 사이에 야영명소로 알려진 곳이다. 정식 견본주택이 개관한 뒤 방문객들의 추천을 받아 당선작에는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홍보관을 방문한뒤 연수 둘레길 전망대를 방문해 스탬프를 찍어오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망대에서는 실제 단지의 10층 높이에서 송도국제도시와 서해바다, 인천대교를 한눈에 볼 수 있어 단지의 우수한 조망권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전망대에는 대형파라솔과 탁자, 의자도 마련돼있어 편안하게 주변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시 사은품과 주말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그밖에도 홈페이지에서 단지 인근을 VR(가상현실)로 볼 수 있도록 했다. 360도 각도로 촬영된 화면을 단지 전체와 15~30층 높이에서 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다.(사진)
 
관람객 김모씨(48)는 “연수구에 오랜만에 분양소식이 있어 관련 정보도 얻고 인근을 직접 둘러보기위해 현장홍보관을 찾았다”면서 “현장홍보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따라 둘레길도 걷고 전망대에 올라보니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한 즐거운 나들이가 됐다”고 말했다.
 
이 단지는 인천시 연수구 동춘1지구 10블록(동춘동 730-4번지)에 지하2층 ~ 지상 30층, 11개 동으로 총 118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66㎡ 89가구 △74㎡ 264가구 △84㎡A 330가구 △84㎡B 347가구 △93㎡ 150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대단지다. 산과 둘레길 인근에 들어서며 주거 쾌적성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도심속 자연친화단지로 조성된다.
 
송도국제도시와 생활인프라는 공유하면서도 분양가는 그보다 저렴하게 책정돼 실속형 프리미엄 단지로서 선보일 예정이다. 
 
송도테마파크와 3000여 가구규모 주상복합단지, 인천발 KTX 등 인근에 각종개발 소식으로 미래가치 또한 돋보인다.
 
한편 현장홍보관에서는 상품 특장점, 청약자격 등 분양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객들은 현장 전망대 투어와 사업설명회, 분양상담 등을 통해 사전에 정보를 수집하고 청약을 준비할 수 있다. 
 
현장홍보관은 연수구 동춘1지구 10블럭(동춘동 730-4번지) 현장 내에 마련돼있으며, 정식 견본주택은 9월 중 송도국제도시에 오픈할 계획이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