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잡지 표지 모델로 나섰다…가을 요정 변신

오마이걸, 잡지 표지 모델로 나섰다…가을 요정 변신

[엔터온뉴스 백융희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매거진 '10+Star'(텐플러스스타) 10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오마이걸은 최근 진행된 텐플러스스타와의 인터뷰 화보 촬영에서 다양한 모습을 드러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활동을 하면서 겪거나 느꼈던 점들을 전했다. 콘서트에서 유아와 함께 춤을 선보인 효정은 “지금껏 감춰왔던 나의 섹시함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웃으며 털어놓았다.

멤버들에게 각각 어울리는 애교 표정을 추천해준다는 비니는 “직캠을 찾아본다. 그러면 내가 전혀 알지 못했던 멤버들의 표정을 발견할 수 있는게 그게 정말 재밌다”라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팀내 유일한 미성년자인 아린은 술 이야기를 꺼내 언니들에게 웃음을 안겨줬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무대로는 다 담을 수 없었던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도 확인할 수 있다. 카메라 셔터를 누를 때마다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지호가 부끄러워하는 모습, 무대 위에서는 상큼한 요정 같기만 했던 승희의 사뭇 진지한 표정, 오마이걸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이 느껴지는 ‘애정샷’ 등 다양한 비하인드 컷을 실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백융희 기자 historich@enter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