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버즈 ‘아이어(IRE)’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출시!

텐버즈 ‘아이어(IRE)’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출시!

글로벌 하드코어 유저들에게 호평 받은 수작 ARPG!
28일 구글 플레이, 29일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가능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하드코어 액션 RPG가 등장했다. 텐버즈(대표 유민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하드코어 RPG ‘아이어(IRE)’를 28일 구글 플레이, 29일 애플 앱스토어에 전격 출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아이어’는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에서 레드벨벳의 아이린, 배우 이민지, 이지연, 장동윤 등이 극중 개발하던 모바일 RPG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사전등록 신청자도 25만명이 몰리면서 기대작으로 꼽혔다.

이 게임은 사실적인 묘사와 묵직한 타격감이 일품이며, 컨트롤이 중요한 전투모드와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퀘스트로 짜릿한 성취감을 선사한다. 특히 전투 중 화면에 떠오르는 커맨드 입력에 성공하면 강력한 일격이 발동되는 등 기존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조작 방법을 도입해 자동 전투로 획일화된 타 RPG와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컨트롤이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 만큼 PvP 모드나 ‘월드보스전’, ‘균열’ 등 보스들과 1:1 전투에서 승리 시 높은 쾌감과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캐릭터는 쌍수, 랜스, 건틀렛, 특대검 등 총 4개 무기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무기별로 개성 넘치는 전투 스타일과 고유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아울러 고퀄리티로 구현된 그래픽은 액션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핵심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카메라가 ‘줌 인(zoom in)’되는 액션 연출은 플레이 할수록 몰입도를 더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하드코어 RPG ‘아이어’의 글로벌 런칭을 기념해 출석 시 매일 각각 다른 아이템을 제공하며, 7일간 모두 출석하면 A급 무기를 100% 지급한다.

텐버즈 최동수 기획팀장은 “‘아이어’는 콘솔게임의 손맛과 컨트롤의 재미를 극대화한 모바일 RPG로, 획일화된 자동전투에 흥미를 잃었던 유저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고 기다려 준 만큼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운영과 높은 게임성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바일 하드코어 RPG ‘아이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