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현장┃달샤벳] “탈퇴한 지율ㆍ가은과 여전히 관계 돈독”

사진=김현우 기자
사진=김현우 기자

[엔터온뉴스 최민영 기자] 걸그룹 달샤벳이 4인조로 활동하고 있는 소감을 털어놨다.

달샤벳(세리, 아영, 우희, 수빈)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FRI.SAT.SUN(금토일)’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우희는 “4명으로 활동하기 시작한 후 그동안 더 많이 소통하고 가까워졌다”며 “이번에 앨범 준비하면서 연습실에서 연습을 하다가 4명이서 손을 잡고 기도를 했을 만큼 뭔가 고민을 더 많이 하게 되고, 더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전했다.

세리는 이어 “탈퇴한 지율이와 가은이도 계속 달샤벳이 잘 됐으면 좋겠다고 응원해주고 있다”며 “최근 제 생일파티에도 참석할 정도로 돈독한 관계를 유지 중이고, 그 친구들 몫까지 잘 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타이틀곡 ‘금토일’은 ‘B.B.B(Big Baby Baby)’에 이어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달샤벳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노래로,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순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일상을 보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속마음’, ‘좋으니까’, ‘플라이 보이(FLY BOY)’, ‘썸, 뭐?’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달샤벳의 열 번째 미니앨범 ‘FRI.SAT.SUN’은 29일 0시 공개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최민영 기자 meanzerochoi@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