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SSCL), 고객 이벤트 성료

포르쉐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SSCL), 고객 이벤트 성료

포르쉐 공식 딜러사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SSCL)는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Porsche Approved Pre-Owned Car Centre)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서머 겟어웨이(Summer Getaway)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포르쉐 인증 중고차 사업부는 차량 출고 시 특별한 고객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에서 마칸(2.0/S/S Diesel)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명의 고객을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파크 하얏트 부산 바우처를 제공한다.

바우처는 부산 수영만 요트경기장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스위트룸 숙박권 2인 기준과 스페셜 디너를 포함하며, 예약을 통해 연말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 8월 중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포르쉐 선바이저 클립을 증정했다.

포르쉐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SSCL)는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는 신차뿐만 아니라 중고차 구매 및 위탁판매에 있어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최상의 고객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는 지난 2012년 SSCL 포르쉐 센터 분당 판교 4층에 공식 오픈한 국내 유일의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이다. 공식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엔진, 트랜스미션, 전기장치 등 총 111가지 항목의 점검사항을 통과한 차량만 전시 및 판매하고 있으며,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총 780대 이상의 포르쉐를 새로운 오너에게 제공했다.

한편, 포르쉐 인증 중고차 구매고객은 신차 구매자와 동일하게 종합 보증서비스 혜택을 받게 되며, 구입 후 1년간 포르쉐 어시스턴트 콜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본 이벤트 및 구매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혜택은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