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비에스앤씨, 강남 대치동에 ‘현대썬앤빌 테헤란’ 분양

현대비에스앤씨(현대BS&C)가 최근 10년간 도시형생활주택의 공급이 전무한 지역이었던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도시 형 생활주택과 상업시설이 결합된 ‘현대썬앤빌 테헤란’을 분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초저금리 시대의 투자 대안으로 상가나 오피스텔 등 소형 부동산이 주목 받고 있는 갸운데 현대비에스앤씨가 분양하고 있는 ‘현대썬앤빌 테헤란’은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자금을 활용에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정부의 주택대출규제정책이 강화되면서 비교적 자금 부담이 적고 안정적인 투자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현대썬앤빌 테헤란’은 지하 4층 ~ 지상 8층 규모로 전면으로는 포스코사거리와 테헤란로의 최대 상권이 형성되어 있으며 뒤로는 대치동의 주거지역과 연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선릉역(2호선, 분당선) 1번 출구에서 약 400미터에 위치해 교통 접근성도 편리하다.

이밖에 대형마트와 휘트니스센터 등이 조만간 들어설 예정이며 주위에 선정릉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대치 유수지 체육공원, 봉은공원이 1km 내에 위치해 있다.
현대비에스앤씨의 정대선 사장은 자사의 건설부문과 IT부문이 협업하여 개발한 사물인터넷 솔루션을 통해 현대썬앤빌을 최첨단 고품격 주거공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계획이다.

현대비에스앤씨가 최근 분양한 ‘현대썬앤빌 테헤란
현대비에스앤씨가 최근 분양한 ‘현대썬앤빌 테헤란

이미소기자 miso@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