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바스타즈, 31일 컴백…강렬 컴백포토 공개

사진=세븐시즌스 제공
사진=세븐시즌스 제공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블락비 바스타즈 비범, 유권, 피오의 컴백 포토 9장이 공개됐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지난 24일 자정 블락비 공식 SNS를 통해 세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컴백 포토를 공개됐다. 15분 간격으로 공개된 세 멤버들의 컴백 포토는 총 9장으로 비범, 유권, 피오 순으로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블락비 바스타즈는 흑백과 컬러 이미지를 동시에 공개하며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먼저 비범은 ‘도시 남자’를 연상시키는 배경과 함께 라이더 재킷과 청재킷 등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비범은 무심한 듯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흑발로 변신한 비범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더불어 초크를 매치해 섹시함을 과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유권은 앞머리를 뒤로 넘기고, 둥근 테 안경을 매치한 복고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

 

유권은 컴백 포토를 통해 몽환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냈다. 그는 붉은 조명이 비추는 음산한 기운이 도는 쓰레기장에서 지폐를 손에 쥐고 고혹적인 표정을 짓고 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피오는 막내다운 귀여움과 바스타즈만의 거침없는 악동의 모습을 담아내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그는 붉은 조명 아래 앉아 카메라를 향해 눈을 치켜 뜨며 절제된 남성미를 드러냈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지난 24일 선공개곡 ‘이기적인 걸’을 발매하며 1년 6개월 만에 컴백했다. 오는 31일 ‘웰컴 2 바스타즈’를 발매할 예정이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