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X NCT 마크, ‘우리 집에 사는 남자’ OST 오늘(25일) 자정 발표

헨리 X NCT 마크, ‘우리 집에 사는 남자’ OST 오늘(25) 자정 발표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헨리가 참여한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공개가 임박했다.
 
슈퍼주니어-M 헨리가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가창까지 참여한 곡인 KBS2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Track. 2 '니 맘에 들어갈래25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드라마 예고편에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켰던 헨리의 '니 맘에 들어갈래'는 리드미컬한 비트에 밝은 피아노와 솔로 바이올린 사운드가 더해져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 곡이다.
 
팝 스타일의 귀여운 느낌과 더불어 달달한 가사, 헨리의 꿀 보이스와 함께 NCT 마크의 랩이 어우러져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의 밝고 통통 튀는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헨리의 '니 맘에 들어갈래' 음원 공개 후 오는 26일 정오 쥬스TV를 통해 메이킹 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살짝 공개된 메이킹 사진 속 헨리는 평소 발랄하고 엉뚱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진지하게 녹음에 임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피처링으로 참여한 NCT의 마크는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NCT U, NCT 127, NCT DREAM의 멤버로 뛰어난 실력은 물론 다채로운 재능과 매력을 갖춰 이들의 콜라보는 공개 전부터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