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난 가족’ 길은혜, 사채업자에 협박 당해...“돈 없으면 몸으로 떼워”

사진=KBS1 '별난 가족' 화면 캡처
사진=KBS1 '별난 가족' 화면 캡처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별난 가족’ 길은혜가 사채업자에게 협박을 당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별난 가족’에서는 강삼월(길은혜 분)이 사기죄로 도망을 다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단이(이시아 분)는 삼월이에게 “너 어디있었어?”라며 걱정스레 물었지만, 삼월이는 “나 너 때문에 더 이상 여기 못 있을 것 같아. 네가 구 본부장님한테 나 여기 있다고 꼰질렀잖아”라고 화를 냈다.

이어 삼월은 단이에게 “착한 척 하면서 내 뒤통수 치겠다는 거야? 됐어, 그래도 식구라고 믿었는데 처음부터 널 믿는 게 아니었어”라고 다그치며 자리를 뜨려했다.

하지만 그 순간 사채업자들이 들이닥쳤고, 이들은 삼월에게 “돈 받으러 왔다”며 “너 좋은 말로 할 때 돈 내놔”라고 협박했다. 또 “정 돈이 없으면 몸으로 떼우든가”라며 비열한 웃음을 지었다.

이에 삼월은 “그게 무슨 말이냐”고 물었고, 사채업자는 “그게 무슨 말인지 가 보면 알 거야”라며 삼월이의 손을 잡고 끌고가려 했다. 순간, 단이가 사채업자들에게 달려들어 삼월이에게 도망가라며 소리쳤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