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2017 겨울방학 무료 예비등록

 해커스어학원, 2017 겨울방학 무료 예비등록

- 예비등록자 대상 다양한 혜택도 눈길

해커스어학원은 ‘2017 겨울방학 무료 예비등록’을 진행중이라고 1일 밝혔다.

예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예비등록 시 선택한 2017년 1월 인기강좌에 대한 ‘수강신청 우선권’을 제공한다. 예비등록만 해도 ‘해커스 신토익 보카(비매품/특별판)’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시간표 오픈 등 추후 진행될 수강신청 관련 소식까지 문자로 빠르게 안내 받을 수 있다.

토익/토익스피킹/오픽 신청 시에는 첫 신토익 이후 지금까지 출제된 기출어휘를 총망라한 ‘신토익 기출어휘집(PDF)’과 ‘토스 1위 세이임 강사의 실전 모의고사+해설자료(PDF)’를 증정한다. 토플/GRE/아이엘츠/SAT 강의 신청 시에는 ‘토플 보카/스피킹/라이팅 워크북(PDF)’을 받을 수 있다.

예비등록 후 2017년 1월 수강신청 시작일에 등록하면 선착순으로 ▲iPad mini(3명) ▲신토익 기본서 RC+LC(비매품/특별판) ▲신토익 1000제2 LC(비매품/특별판)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을 준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종로/대구캠퍼스 방문 시에는 누구나 약점 진단 테스트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약점 진단 테스트에서 제공하는 문제는 최신 토익 출제경향을 반영하고 있으며, 테스트 후에는 성적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수강생 개인에 맞춘 ‘약점극복 문제’와 일대일 상담을 통한 전문적인 피드백도 제공한다. 토익종합반 수강생은 월 1,2회 진행되는 ‘토익 half test’를 통해 자신이 틀린 유형과 이번 달 해커스 수강생 중 자신의 위치가 어느 정도인지 가늠해 볼 수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