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2017년 3월 투자자산운용사 시험 대비 ‘1+1 패키지’ 선보여

해커스, 2017년 3월 투자자산운용사 시험 대비 ‘1+1 패키지’ 선보여

투자자산운용사는 펀드매니저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취득해야 하는 필수 자격증이다. 이 자격을 따놓으면 은행, 보험, 증권사 취업 시에도 유리하다. 어려운 수료 요건 없이 누구나 취득할 수 있고, 자격증 취득 시에는 AFPK 모듈2 교육도 면제 받을 수 있다.

특히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도입으로 투자자산운용 전문인력 수요가 증가하면서, 경력과 노하우가 풍부한 외부 인재를 모셔오기 위한 금융사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또한 금융사의 자산운용 능력을 평가하는 척도로 활용되기도 한다.

한편 2017년 첫 투자자산운용사 시험 일정은 3월 12일(일)로, 시험 접수는 2017년 2월 13일(월)부터 17일(금)까지 5일 간 진행된다. 이에 해커스 금융은 2017년 첫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하고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투자자산운용사 0원반’을 제공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도 친구나 동료와 함께 들을 수 있도록 구성한 ‘1+1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해당 강의에서는 기본서 핵심정리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한 번에 대비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수강신청 시 추가 아이디를 입력하면 해당 아이디에 동일 과정을 90일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더욱이 오는 23일(금)까지 신청할 경우에는 수강료 2만 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0원반’은 수험생이 2017년 3월 시험 합격 시 수강료 100%를 환급 해 주는 과정이다(교재비 및 제세공과금 수험생 본인 부담). 또 ‘합격보장반’은 핵심이론부터 실전대비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두 강의 모두 28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투자자산운용사 교재와 시험에 출제될 내용만을 엄선·수록한 ‘하루 10분 족집게 자료집(PDF)’을 수강생 전원에게 제공한다. 불합격한 수험생이라도 ‘합격보장반’ 수강 시에는 6월 시험까지 수강연장 혜택을 지원한다.

강의에 활용된 ‘해커스 투자자산운용사 최종핵심정리문제집(2016)’은 최신 출제경향 분석과 핵심포인트, 문제별 출제빈도를 함께 수록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 권으로 총정리할 수 있도록 한다. 최근에는 대한민국 대형 3대 서점인 교보문고/YES24/알라딘에서 모두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해커스 금융 스타교수진이 단기합격 비법을 전하며, 학습 중 모르는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교수님께 1:1 질문하기 서비스’를 통해 바로 해결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모바일 강의와 배수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을 지원한다.

관계자는 “투자자산운용사가 금융투자 관련 자격증 중 난이도가 가장 높은 편이긴 하지만, 해커스 강의와 문제집으로 학습하면 충분히 합격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