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 스펙 비용 겁내지 말자...최저 월 3만 원대 패키지 선보여

수강생 전원에게는 '신토익 교재 3권(리스닝/리딩/보카) ' 등 무료 제공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신토익 교재 3권(리스닝/리딩/보카) ' 등 무료 제공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해커스가 2017년 상반기 취업 준비생을 위해 어학점수와 자격증, 자기소개서·이력서 등 취업에 필요한 스펙 완성에 도움을 주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해커스인강 ‘교재제공+전 강좌 프리패스'로 토익을 비롯해 오픽, 기초영어, MOS 자격증 등의 강의를 한 번의 결제로 기간 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다. 최저 월 3만 원대로 어학점수부터 자기소개서·자격증 등의 취업 준비까지 할 수 있다.

현재 수강생 전원에게는 별도의 교재 구매 없이 신토익을 공부할 수 있도록 ‘신토익 교재 3권(리스닝/리딩/보카, 특별판/비매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PC/PMP/모바일 무료 수강 ▲베트남어부터 독일어까지 제2외국어/新HSK 4급/한국사/자기소개서/전산회계 1·2급 기출문제 풀이강의를 추가적으로 들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관계자는 “다양한 스펙을 준비해야 하는 취준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매달 최신경향을 반영해 업데이트되는 신규 어학강의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