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소녀함대’ 홍보 모델 ‘러블리즈’ 매력 대방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게임펍 ‘소녀함대’ 홍보 모델 ‘러블리즈’ 매력 대방출~

CF 메이킹 필름 공개!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에서 홍보 모델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의 CF 메이킹 필름을 공개한다고 오늘(1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소녀함대’ TV CF 제작 과정을 담아낸 것으로 게임 콘셉트에 맞춰 정비사, 함장 등 게임 캐릭터로 변신을 시도한 ‘러블리즈’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들을 맛보기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러블리즈’는 큐 사인이 떨어지면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다가도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는 장난기 가득 꾸밈없이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게임펍 관계자는 “밤늦게까지 이어지는 고된 스케줄 속에서도 ‘러블리즈’ 멤버들이 열정적으로 촬영을 주도해 나가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다”며 ”곧 완성된 CF가 론칭에 맞춰 전파를 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전 등록 30만을 돌파한 ‘소녀함대’는 게임 출시 전까지 다양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가 신청만 해도 다이아, 소탕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페이스북에 ‘소녀함대’에 대한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선물이 주어진다.

‘소녀함대’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등이 특징적이다.

특히, 게임 내 등장하는 일러스트나 연출적인 측면까지 한국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제작된 만큼 완성도가 높아 미소녀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