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보카왕 선발대회'로 2017 공무원시험 합격 진단

'해커스 보카왕 선발대회'로 2017 공무원시험 합격 진단

해커스 공무원학원은 수험생들의 영어과목 고득점을 돕기 위해 '공무원 보카왕 선발대회'를 실시한다. 오는 20일(금) 오후 6시 강남역/노량진캠퍼스에서 진행되며, 공무원시험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자신의 어휘실력을 진단해 볼 수 있다. 신청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선착순 무료로 가능하다.

모든 문제는 2016년 공무원시험 최신 출제경향(2015.07.16 인터넷 주간베스트 기준)을 반영해 시험에 출제될 30문제만 엄선했다. 문제 출제는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공무원 영어 기준 1위 ‘해커스 공무원 영어세트(전3권)’를 집필한 해커스 공무원시험 연구소에서 맡았다.

시험 직후에는 해커스 공무원 강남역캠퍼스 9급 영어 강의평가 1위(2016년 2월~5월 기준) 김철용 강사의 해설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해설강의에서는 당일 시험문제에 대한 상세한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시험 응시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틀린 문제를 파악하고 정리까지 할 수 있다.

성적에 따라 1등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영어 강사별 인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해커스 공무원 영어 선생님별 프리패스 무료 수강권(180일)’을 증정해 관심을 모은다. 참가만 해도 ‘해커스 공무원 단과인강 1만 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이번 보카왕 선발대회를 통해 자신의 어휘실력을 정확히 진단하고, 2017년 공무원시험 합격에 필요한 영어점수를 확보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