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 ‘LG HBS-S80’ 할인 행사 진행

앱스토리몰,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 ‘LG HBS-S80’ 할인 행사 진행

앱스토리몰은 뛰어난 착용감과 고음질을 갖춘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 ‘LG HBS-S80(http://hu.co.kr/qukhdl)’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백헤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LG HBS-S80’ 프로모션은 1월 17일부터 26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앱스토리몰과 SK플래닛이 운영하는 11번가에서 독점 진행된다.

‘LG HBS-S80’은 사용자의 스포티한 라이프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26.2g의 초경량 무선 이어폰으로, 사람의 귀를 형상화해 설계된 실리콘 소재의 이어후크가 격렬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어후크는 6단계로 미세하게 각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귀에 맞는 최적화된 착용감을 선사한다.

고음질 블루투스 코덱 기술인 apt-X를 채택한 ‘LG HBS-S80’은 CD 수준의 프리미엄 오디오를 선사하며, 이어캡이 소음 차단을 도와줘 소란스러운 환경에서도 깊고 풍성한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전화 통화 시에도 고품질 디지털 마이크를 통해 선명하고 또렷한 음성을 지원하며, IPX5 방수 등급으로 민감한 부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뿐 아니라 조깅, 라이딩, 피트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LG HBS-S80’은 안드로이드는 물론 iOS까지 100% 완벽 호환돼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 없이 고품격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우선 순위로 추천하고픈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며 “최신 스마트 기기와 함께 사용할 가성비 좋은 이어폰을 찾는 사용자라면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LG HBS-S80’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