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양산업, 아이퀘스트 SAP-얼마에요 ERP 도입

(주)목양산업, 아이퀘스트 SAP-얼마에요 ERP 도입

(주)아이퀘스트(대표 김순모)는 (주)목양산업(대표 김종섭)에 `SAP-얼마에요 ERP' 솔루션을 이용한 ERP 구축에 들어갔다고 1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를 컨설팅하는 아이퀘스트는 소상공인/전문직, 중소기업, 중견기업의 규모 및 특성에 따른 다양한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그 중 ‘SAP-얼마에요 ERP’는 SAP의 ‘SAP Business One ERP’ 와 아이퀘스트의 ‘얼마에요 ERP’가 결합되어 국내 중소·중견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ERP 솔루션으로 시장에서 평가받고 있다.

플라스틱 사출에서 식품포장지 가공 제품 특히 액상의 소스류, 은료, 의약품, 화장품 분말류를 포장할 수 있는 기능성 스파우트 파우치를 사출에서 필름가공, 부착까지 제공하는 목양산업은 이번 SAP-얼마에요 솔루션의 도입으로 판매, 구매, 자재, 생산관리의 통합 시스템 구축을 통해 중복업무 제거, 다양한 경영정보 툴 활용으로 생산성 향상의 기반을 확보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아이퀘스트 양승언 사업본부장은 “SAP-얼마에요 ERP 도입을 원하는 중소·중견기업을 위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프로젝트 관리 방안 제공, 기능 개선을 통해 기업 성장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