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해외카드경비관리` 서비스 선보인다

비즈플레이, `해외카드경비관리` 서비스 선보인다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가 해외 발급 카드 경비를 관리할 수 있는 `해외카드경비관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비즈플레이 해외카드경비관리는 해외서 발급된 카드를 사용하는 해외 법인의 카드 경비 관리를 지원한다. 비자(VISA), 마스터카드(Master Card), 아멕스(American Express)로부터 전자문서교환(EDI) 방식으로 카드 사용 내역을 직접 제공받아 고객에게 제공한다.

비즈플레이는 한국 법인 관리자를 위한 해외카드경비관리 웹앱(Web App)과 해외 법인 직원을 위한 전용 사이트(http://gcard.bizplay.co.kr)를 운영한다.

비즈플레이 해외카드경비관리를 이용하면 해외 법인 직원은 PC와 모바일에서 본인이 사용한 카드 내역을 조회하고 사용 목적과 내용을 입력해 관리자에게 제출 가능하다. 본사 관리자는 전체 사용 내역을 확인하고 보고서를 통해 카드 사용 현황을 모니터링한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카드사로부터 사용 내역을 제공받아 자동화하려면 해외 법인이 직접 현지 카드사나 은행에 데이터 제공을 신청하고, 본사 시스템과 연계 개발해야 했다”면서 “브랜드 카드사를 직접 연결 방식으로 해결하고, 직원과 관리자 카드 경비 관리 업무를 지원함으로써 해외법인과 본사 경비 관리 업무 효율을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선기자 riv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