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나인' 정경호, 역습의 아이콘 등극 "기대감 UP!"

사진=MBC
사진=MBC

정경호가 드디어 반격에 나선다.

22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극본 손황원/연출 최병길)에서는 죽을 고비를 넘기고 살아돌아온 준오(정경호 분)의 역습이 그려졌다.

그동안 레전드 엔터테인먼트 부대표 장도팔(김법래 분)과 최태호(최태준 분)의 계획 하에 무인도 실종사건 특별조사위원회는 이미 서준오를 진범으로 발표한 상황.

이에 전 국민에게 살인범으로 몰리고 있는 그가 위험을 무릅쓰고 귀국을 감행했다. 진실을 알리기 위한 의지였다.

숨어 지내면서도 관련 소식을 수집하며 동태를 파악한 그는 그야말로 칼을 갈았던 것. 때가 됐다고 판단했을 때 봉희(백진희 분)에게 연락한 준오의 귀국길은 순탄치만은 않았다. 이 과정에서 서준오는 어렵게 재회한 봉희와 다시 떨어지면서까지 목적 달성의 포부를 내비쳤다.

하지만 서준오가 살인 누명을 벗기 위해선 윤소희(류원 분) 죽음의 진상을 비롯해 과거 신재현(연제욱 분) 자살 사건의 진범이 밝혀져야만 한다. 라봉희와 윤검사(양동근 분)의 조력에 힘을 얻은 서준오는 자신을 범인으로 지목하는데 동의한 매니저 정기준(오정세 분)을 만나 그의 마음을 설득하기 위해 애썼다.

본격적인 설득에 나선 서준오가 정기준을 포함한 다른 생존자들을 자신의 편으로 만들어 과연 이 힘겨운 싸움에서 어떻게 승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는 무인도에서 수거된 유류품 중 윤소희의 핸드폰이 발견됐다. 서준오와 장도팔 모두 소희의 핸드폰을 손에 넣으려는 상황에서 특조위 위원장 조희경(송옥숙 분)이 오조사관(민성욱 분)에게 핸드폰을 태우라고 지시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긴장케 만들었다.

‘정경호의 역습’이 시작되며 한층 통쾌한 전개가 펼쳐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은 오늘(23일) 밤 10시 12회가 방송된다.

 박민희 기자 (mh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