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누나 사과문자 공개 “ㅇㅇ야 헌철이한테 사과할 기회를 줬으면해”

아이언 누나 사과문자 공개 “ㅇㅇ야 헌철이한테 사과할 기회를 줬으면해”

아이언 누나 사과문자 공개 “ㅇㅇ야 헌철이한테 사과할 기회를 줬으면해”

 

아이언을 폭행혐의록 고소한 A씨의 남자친구가 아이언 누나로부터 온 사과 메시지를 공개했다.

 

B씨는 지난 14일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언의 친 누나로부터 온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했다.

 

B씨가 공개한 매세지에는 “나 헌철이(아이언) 누나야. 헌철이가 먼저 연락하면 네가 불편해 할까봐 언니가 대신 보내는 점 이해바란다. 내가 봤을 때도 헌철이가 너한테 큰 잘못을 했다. 헌철이도 네가 괜찮다면 만나서 사과하고 얘기 나누고 싶어한다. 나도 동생 관리 못한 사람이라 면목 없지만 답장 부탁한다. 이제와서 연락해서 미안하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언의 친누나는 “이거보면 꼭 좀 연락줘. 부탁할게. 만나서 대화라도 했으면 한다. 불편하면 언니랑 둘만이라도 보자. 언니는 누가 잘못했고 못했고를 묻고 싶은 게 아니다. 서로 안 볼날보다 볼 날이 더 많은데 평생 얼굴 붉히고 사는 것보다 잘 풀고 평화롭게 지내길 바란다”고 다시 연락했다.

 

이에 A씨는 “언니 사실 어제 메시지 봤는데 답 안했다. 그 때 다친 손가락 수술이 아직도 끝나지 않았고 외상 후 트라우마가 심해서 계속 상담 치료를 받고 있다. 직접 보는 건 힘들 것 같다”고 답했다.

 

아이언의 친누나는 “답해줘서 고맙다. 언니도 할 말이 없다. 네 맘 충분히 이해한다. 나도 지금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다. 헌철이 변호사비만 천만원이 들어가서 지금 집도 너무 힘들고 엄마까지 아프셔서 차마 이 말은 알릴 수도 없는 상황이다. 그래서 이렇게 문자 말고 언니라도 널 만나서 선처를 부탁하려는데 도무지 방법도 없는데 답장해줘서 고맙다. 헌철이도 그날 이후로 많이 힘들어하고 지금도 그래. 헌철이한테 사과할 기회를 줬으면 해. 네가 보기 싫다면 나라도 부모님들 뵙고 싶다. 언니가 더 미안하다”고 밝혔다.

 


 이희진 기자 (lee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