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래퍼 '지코' 뮤직비디오 참여 이벤트

오비맥주 카스, 래퍼 '지코' 뮤직비디오 참여 이벤트

오비맥주는 힙합 아티스트 지코와 함께하는 카스 뮤직비디오에 소비자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스가 이 시대 청년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응원하기 위해 펼치고 있는 '#리스펙트미(#RespectMe)' 캠페인의 일환으로 페이스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4월2일까지 카스 공식 페이스북 내에 '부딪쳐라! 짜릿하게'라는 슬로건에 부합하는 사연을 소개하고 카스 맥주로 건배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함께 올리면 된다.

고달픈 하루를 보낸 자기 자신을 격려하며 이 순간을 함께한 카스의 사진 또는 영상을 올리고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게시물은 다음달 공개되는 지코의 뮤직비디오에 활용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누구보다 치열한 하루를 보냈을 청춘들에게 카스와 함께하는 짜릿한 휴식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출연이라는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우리 시대 청춘들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스는 최근 N포세대로 불리는 이 시대 청년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힘을 북돋워 주자는 의미를 담은 '#리스펙트미' 캠페인을 통해 남들과 똑같은 스펙 쌓기에 열중하기보다는 자신만의 강점을 키우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